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문학

길몽 팔아서 1억을 번다고요? 한국형 판타지 소설 <옥토>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년 5월 15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해주세요.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해드리며,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9.21
소설책과 어른을 위한 그림책을 만드는 디노북스입니다. 지금 행운이 필요하다면 평창동 꿈집의 신비로운 이야기 <옥토>를 만나보세요 :D * 디노북스 인스타그램: dinobooks.official
이전 프로젝트 후기 47
❤️특별해요38🎵즐거움을 줘요38💡창의적이에요38

어른을 위한 그림책이다. 희망을 갖는 대신 버리는 게 낫다는 걸 보여준다. 흑백 삽화가 잘 어울리는 그림체여서 좋다. 어서 겨울이 와서 전기장판에서 이 책을 읽으면서 귤을 까먹고 싶다. 모든 희망을 다 내려놓은 채.

작고 소듕한 책입니다. 빨강이 주는 싱그러움이 있어요. 골치 아프지 않게 읽을수 있는 그림책이예요. 보내주신 귤 향수는 얼마나 상큼한지 뿌리는 순간 입에 침이 고여요. 좋은 책에 향기를 실어 보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

이 책의 마지막장을 덮고는 "아, 꿈을 이렇게도 볼 수 있겠구나. 이렇게도 소재로 사용이 가능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옥토는 "한국인이 바라본 꿈"에 가까워 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인이 저에게는 재미졌어요. 달샘이 본업으로 삼는 떡이라는 소재도 참 좋아하고요. 마지막장을 덮을 때 정식출간 되겠구나. 생각했는데 진짜 정식출간이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전 ebook으로 소장하고 싶어서, 정식출간도서는 ebook으로 샀어요. 요새 audio book에 푹 빠져있는데, 옥토가 audio book으로도 나오면 참 좋겠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