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세한 리뷰는 블로그에 작성했어요. 최대 글자수를 초과해서 어쩔 수 없이..🥲 블로그에 작성했답니다🎀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은 구경오세요!!!
주소: https://m.blog.naver.com/lovely_rani_review/222967809024
네이버에 검색해도 나올 거예요😚❤️
ㅡ
케이프 자체만으로도 예뻐서 브로치랑 코디 해도, 안 해도 예쁜 거 같아요. 프릴 모양도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벨벳이 우아하고 컬러도 딱 레드의 정석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롱 드레스의 경우에는 제가 안 입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쏙 들 정도로 예뻤어요.
헤어밴드와 브로치는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쁘고 세트로 착용했을 때는 배로 빛을 발휘하는 거 같아요. 2500% 달성 기념 헤어핀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방에 달아도 예쁘더라고요. 벨벳이 도톰하고 크기도 커서 모양이 잘 잡힌 게 최고입니다. 예쁜 사은품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송은 아쉬웠어요. 인스타 공지에 그날까지 펀딩에 참여하면 선주문 할 거라 예상 선물 전달일 보다 비교적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고 올라왔었거든요. 그래서 급하게 펀딩에 참여했는데 예상 선물 전달일인 12/21보다 늦은 22일에 출고가 되었어요. 이브에 입고 싶었던 거라 제발 빨리 안 와도 전날까지만 오게 해달라고 기도했는데 이브 당일에 도착했어요. 수령하자마자 입고 가긴 했는데 남친이 역에서 4시간을 기다렸어요.. 남친이 군인이라 외박을 나왔는데 정해진 장소에서만 만날 수 있었거든요. ㅠㅠ. 남친은 제가 이 옷을 얼마나 기대했는지 알아서 흔쾌히 괜찮다고 기다리겠다고 했지만 전 속이 타더라고요..그래서 배송은 너무 아쉬운 거 같아요.
이러니 저러니 해도 정말 만족스럽고 행복한 펀딩이었어요. 다음번에도 펀딩이 오픈되면 참여하고 싶어요. 그 때는 숏 드레스도 선택에 있었음 하는 바람을 적어봅니다. ㅎㅎ. 롱 드레스만이어도 좋지만요❤️
예쁜 옷을 입고 행복한 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