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실용 · 취미

세상에서 가장 예쁜 양장 특별판_어린왕자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예상 전달일로부터 15일 이상 전달 지연 시 수수료를 제외한 후 환불 가능합니다.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마감일 이후 날짜 2022년 10월 20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0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인쇄와 제본 작업에 따라 제작완료 시점이 늦어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발송 일자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변경되는 즉시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전문번역가 겸 출판디자이너, 영어 원서 80종을 우리글로 옮겼다. 의미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번역과 저술, 그림, 편집, 디자인을 마다하지 않는 크리에이터. 경기도 우수 콘텐츠 선정 창작자.
이전 프로젝트 후기 96
icon-image만족해요90%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
창작자 Pick

퀄리티가 일단 너무 좋아요ㅜㅜㅜ 다 읽지는 못했지만 서문부터가 이 책이 얼마나 잘 되어있는지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읽어보겠습니다😊

창작자 Pick

투나미스의 펀딩은 언제나 옳지요.ㅎㅎ

review-image

키플링 콜렉션... 단편 모음이라더니 무슨 줄거리에 논평만 잔뜩이고 단편 소설 자체는 들어있지 않네요? 이게 무슨 키플링 '지음'입니까. 나는 미스터리 소설을 읽고 싶었지, 누가 요약해서 미스터리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활자 덩어리나 남의 감상문 따위를 읽고 싶은 게 아니었단 말입니다. 당장 환불해주세요. + 메시지로도 같은 내용 보냈는데 첨부한 이미지 보내주면서 환불은 안 된답니다. 그냥 갖다 버려야겠어요. 중고 서점에 팔 수 있으면 천 원이라도 벌든가. 그런데요. 나도 내가 뭘 잘못 알았나 싶어서 메시지 보내기 전에 저 프로젝트 설명 다시 읽어봤는데, 저따위로 써놓고 제목도 '콜렉션'이라고 하면 당연히 단편 소설 모음집인 줄 알지 누가 줄거리 모음집이라고 생각합니까? 애초에 써놓기도 '함께'라고 써놨지 '그것만' 있다고 한 거 아니잖아요. 이게 무슨 키플링 콜렉션입니까 서평 콜렉션이지. 그래놓고 표지에는 '키플링 지음'이라고 떡하니 박아놨던데, 키플링이 저렇게 줄거리만 대충 쓰고 서평까지 본인이 썼답니까? 이거 사기나 다름없어요. 처음에 왜 2권인지 의문 들었을 때 제대로 물어봤어야 했는데 안 물어본 내가 병신이지 어휴... 혹시 이후에 다른 프로젝트 후원할 분들이 이 후기를 보게 된다면, 여러분이 귀한 돈 내서 받게 될 결과물이 정확히 어떤 물건인지 꼭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돈 날리지 마시고요.

단편이 너무 생략돼서 내용이 좀 부실한 느낌.. 전체 적인 내용은 다 있을 것 같았는데 줄거리 정도만 있고 속은 것 같기도..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