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실용 · 취미

세상에서 가장 예쁜 양장 특별판_어린왕자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전문번역가 겸 출판디자이너, 영어 원서 80종을 우리글로 옮겼다. 의미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번역과 저술, 그림, 편집, 디자인을 마다하지 않는 크리에이터. 경기도 우수 콘텐츠 선정 창작자.
이전 프로젝트 후기 96
icon-image만족해요90%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
창작자 Pick

퀄리티가 일단 너무 좋아요ㅜㅜㅜ 다 읽지는 못했지만 서문부터가 이 책이 얼마나 잘 되어있는지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읽어보겠습니다😊

창작자 Pick

투나미스의 펀딩은 언제나 옳지요.ㅎㅎ

review-image

키플링 콜렉션... 단편 모음이라더니 무슨 줄거리에 논평만 잔뜩이고 단편 소설 자체는 들어있지 않네요? 이게 무슨 키플링 '지음'입니까. 나는 미스터리 소설을 읽고 싶었지, 누가 요약해서 미스터리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활자 덩어리나 남의 감상문 따위를 읽고 싶은 게 아니었단 말입니다. 당장 환불해주세요. + 메시지로도 같은 내용 보냈는데 첨부한 이미지 보내주면서 환불은 안 된답니다. 그냥 갖다 버려야겠어요. 중고 서점에 팔 수 있으면 천 원이라도 벌든가. 그런데요. 나도 내가 뭘 잘못 알았나 싶어서 메시지 보내기 전에 저 프로젝트 설명 다시 읽어봤는데, 저따위로 써놓고 제목도 '콜렉션'이라고 하면 당연히 단편 소설 모음집인 줄 알지 누가 줄거리 모음집이라고 생각합니까? 애초에 써놓기도 '함께'라고 써놨지 '그것만' 있다고 한 거 아니잖아요. 이게 무슨 키플링 콜렉션입니까 서평 콜렉션이지. 그래놓고 표지에는 '키플링 지음'이라고 떡하니 박아놨던데, 키플링이 저렇게 줄거리만 대충 쓰고 서평까지 본인이 썼답니까? 이거 사기나 다름없어요. 처음에 왜 2권인지 의문 들었을 때 제대로 물어봤어야 했는데 안 물어본 내가 병신이지 어휴... 혹시 이후에 다른 프로젝트 후원할 분들이 이 후기를 보게 된다면, 여러분이 귀한 돈 내서 받게 될 결과물이 정확히 어떤 물건인지 꼭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돈 날리지 마시고요.

단편이 너무 생략돼서 내용이 좀 부실한 느낌.. 전체 적인 내용은 다 있을 것 같았는데 줄거리 정도만 있고 속은 것 같기도..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