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향수

지하에서 피어난 사랑의 향, 페르세포네와 하데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2년 9월 1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병 수급 및 향료는 완료 된 상태이며, 박스도 완료 된 상황입니다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코로나로 인한 택배 지연이 될 수도 상황입니다.

창작자소개

아이디어스 작가
마지막 로그인 4시간 전
벨망은 조향사와 디자이너가 함께하는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652
🎖퀄리티가 좋아요1210❤️특별해요1109🎵즐거움을 줘요923
review-image

소다라서 달콤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시원한 느낌도 많이 느껴지고 상큼한 향이었습니다. 특히 첫 향에서는 상큼함과 촉촉함이 주로 느껴져서 딱 여름향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이 조금씩 지나면서 달콤한 소다의 느낌이 느껴지기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았습니다. 대놓고 소다라고 말하는 느낌이 아니라, 소다의 달콤한 뉘앙스를 자연스럽게 발견하게 되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잔향까지는 살짝 차분해진 느낌으로 가는데, 무거워지지 않아서 여름에 부담없을 잔향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초중반에시 느껴졌던 상큼한 느낌이 잔향까지 이어져서 시원한 느낌도 끝까지 남아있었습니다. 소다향이지만 너무 달지 않고, 여름에 가볍게 쓰기 좋으면서도 너무 가볍지만은 않은... 상큼하고 매력적인 향수였습니다. 작가님 이번에도 좋은 향기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

review-image

사실 벨망에 나오는 향수는 거의 다 좋았어요. 물론 호불호가 있는것도 있었지만서도요. 근데 이번에 나온 소다는 첫향부터 좋았어요. 보통 제가 미들향을 좋아해서 외출전 30~1시간 정도 전에 뿌리는데 이거슨!!!! 아 그냥 좋다. 진짜 여름에 뿌려야해 라고 하네요. 여름에 몇개 뿌리는 향수가 있는데 이 녀석이 탑이 될거 같네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더니. 소다아이스크림과 같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소다라고 하면 소다인거 같네요. 여기서 호불호를 가리자면 진짜 달달한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거 같습니다. 연애하듯이 달달해요.

review-image
+2

소다향 가득 요즘같이 비오고 후덥지근하니 찝찝한 날 뿌리기 정말 좋아요🩵 엄청 달달하지도 않아서 데일리로 무난하게 뿌리기 좋은 향수에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