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사진

무기력증, 번아웃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소진된 오늘에게>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 수수료 70%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3년 10월 22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인쇄 및 그 외 공정을 통한 제작과정에서 시안과 디자인이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변경시에는 추가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변경사항은 있게 된다면 세세한 부분만 있을 예정이오며, 그 외 전체적인 콘셉트와 메인 디자인은 변경되지 않고 시안과 동일하게 유지됨을 안내드립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1일 전
'해 질 무렵 멀리 보이는 푸르스름하고 흐릿한 기운' 이란 뜻의 '이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디자인/일러스트를 다루고, 그중에서도 사진을 주로 다룹니다.
사람은 늘 입체적이며 모순적이라는 점에 주목하여 작업을 합니다.
타자의 존재가 무섭고, 불편하면서도 혼자가 되면 외로움을 느끼고, 타자에게 위로받기도 합니다.
이런 모순된 감정들의 충돌을 사진이라는 매개체로 한 장에 탁월하게 담아내는 예술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1
❤️특별해요9🎖퀄리티가 좋아요8💡창의적이에요8
review-image
+9

귀하고 특별한 이내 작가님의 사진집! 감상해보는 즐거움과 위로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특히나 푸른 색감의 사진들은 안정감을 줍니다. 먼저 사진엽서를 하나하나 만나보았어요 우선 질감이 참 독특합니다. 시각적, 촉각적 느낌과 어떤 사진은 빛에 반사되어 정지된 순간을 실제 체감해보는듯도 합니다. 사진집의 사진과 글도 천천히 음미하며 늘 곁에 두고 싶을 만큼 치유의 에너지와 간절함이 베여있는 듯 하구요~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진작품집과 엽서와의 인연에 감사드리고 늘 응원하겠습니다🙏💐

이내 작가님의 작품에는 감동이 있습니다. 틴케이스와 아트북 하나하나에 들어간 감성을 보고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

예쁜 오브젝트 엄청 많아요 잘 쓰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