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보드게임

방탈출 게임북 <이스케이프 퀘스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1시간 전
재미있는 보드게임 퍼블리싱과 한국어화를 하고 있는 딜라이트입니다. 텀블벅에서 총 10여 회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37
🎵즐거움을 줘요300💡창의적이에요263🎖퀄리티가 좋아요224

카드 퀄리티 등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없지만, 해외 원작을 보고나면 '아... 원작에 충실했구나'라는 생각이 들거나, '원작보다 났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퍼블리싱을 해줍니다. 무엇보다 한국에 출시 안될 것 같았던 것들을 내줘서 정말 고마운 회사입니다. 게다가 모두 다 아시겠지만 딜라이트는 거의 항상 약속된 일정보다 일찍 보내줘서 기쁨을 배가 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접 언급하기는 그렇지만 소통이 잘 안되는 타 업체에 비교가 안됩니다. 되려 아쉬운 점은 딜라이트는 펀딩이 끝나면 재판을 안하는 제품이 너무 많습니다. 즉 사고 싶어도 다시 못사는 경우가 있으니 항상 딜라이트 소식에 귀 기울이고 있어야 합니다. (딜라이트의 스마트스토어를 방문 해보면 팔고 있는 제품이 별로 없어, 이 회사가 망한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지경입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도 4~5개 이상의 펀딩 마감과 제작 및 신규 펀딩이 진행중인데 말이죠..) 딜라이트의 한국판 셀소드는 해외 버전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고퀄리티 (해외는 두꺼운 합지 보드도 아닌 거의 카드 수준의 보드...)의 보드로 플레이 하면 할 수록 다양한 수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보드 수에 비해 박스가 높아서 속에서 많이 흔들린다는 점이지만... 그건 아래 스폰지를 까는 등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예정보다 일찍 받아서 후기 작성 기간이 언젠지도 몰랐네요 재미있게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 재밌게 해서 다음것도 펀딩했습니디. 시리즈 전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