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에세이

우울하지만 사랑스러운 일기, 나를 살게했던 나의 문장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굶는과를 졸업하고, 굶지 않는 인생을 살기 위해 제주로 도피해 서비스직 일을 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길이 내가 가야 할 길이 아닌 것 같은데, 직장을 옮길 때마다 드는 생각들을 떨치고 싶어 퇴사를 결심했습니다. 연극을 가르쳐주시던 선생님의 권유로 제주 탐라문화제 전국문학작품 공모전에 당선되고 먼길을 돌아 다시 글을 쓰는 일을 하기 위해 애쓰는중입니다. 제주에서 비슷한 뜻을 가진 청년들과 함께 청년이 하고 싶고 청년이 되고 싶은 것을 이루려 합니다. 독립출판사 '파랑'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9
review-image
+2

작가님. 프로젝트 보자마자 아이디어 대박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받자마자 바로 그자리에서 다읽어버렸습니다😆 제 이름 소설 읽는데 이야기 속의 저는 행복해보여서 부럽고 묘하게 저랑 어울리는 스토리여서 몇번이고 곱씹어 읽게되는 매력이있었습니다. 끝맺음이 확실해서 짧아도 이야기 한편이 끝났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괜히 아쉬워서 뒷얘기도 상상하게 되어서 더 좋았습니다. 저는 제 주변 지인들도 같이 후원했는데, 아는 이름들이 있으니까 괜히 대입해서 상상도하게되고 좋았어요!! 모르는 분들은 괜히 어떤 사람일지 상상하게 되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친구들한테 선물주고싶어요👍🏻

review-image
+1

오늘 아침 일찍, 기다리던 일력이 도착했습니다! 포장에 신경쓰신 게 느껴지듯 포장도 예쁘더군요. 포장지 재질까지 썩는 재질로 신경쓰신 게 너무 좋았습니다. 엽서랑 포토카드, 일력 모두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엽서 종이에서 좋은 향이 나더라구요(?) 거치대까지 빠짐없이 받았습니다! 궁금해서 제 이름이 수록된 날 부분만 읽어봤는데 지난 프로젝트인 명함소설때도 그렇고 제 감성이랑 너무 잘맞는 글이었습니다. 하루하루 뜯어 나가는 것이 기대되면서도 아까울 것 같네요 ㅎㅎ 프로젝트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

review-image

잘 받았습니다!! 개개인 이름으로 만든 명함 한장 크기 소설이라니 후원 할때부터 넘 기대되고 빨리 받아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받게 되어 기쁩니다 ㅎㅎ 실제의 저랑 통하는 부분이 약간 있는 내용이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다른 분들 글들도 구경해보니 참 다양한 내용이 있네요 한명한명 고심해서 쓰셨을거 같아요.. 그리고 소설 본문 뒷장에 개개인 이름 석자 크게 박힌 부분도 색깔이 다 다르던데, 제 이름에 쓰인 색마저도 넘 맘에 들었습니당 그리고 아쉽게도 황금명함을 받진 못했다능.. 워낙 당첨운이 없어 기대도 안했지만요! 모쪼록 추후에도 재밌고 독창적인 펀딩 기대 하겠습니다!

review-image

우울하지만, 사랑스러운. 글이었습니다 :) 폭닥한 이불같은 마음이었습니다 이 마음을 늘 간직해 서글퍼질때마다 꺼내 읽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