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소개
저희 가족은 저를 제외하고 전부 요리사입니다. 아버지는 중식과 한식을 잘하시고 동생은 양식 레스토랑 셰프예요. 어머니는 각종 반찬을 잘하시는데 저 혼자만 요리를 못합니다. 그래도 라면 끓여 먹는 수준은 되는데 다들 제 요리를 먹을 수 없는 불길한 무언가로 여기더라고요. 작가님 덕분에 이번 요리는 처음으로 대성공이었습니다. 다들 담백하게 맛있다고 했고 네가 하는 요리라 기대 안 했는데 맛있다는 어머니의 극찬도 있었습니다. 주방에 서서 어깨가 으쓱해지니 생경한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
받은지는 며칠이 되었지만 잘 먹었다고 남기고 싶어서 뒤늦게나마 후기를 남깁니다! 가족과 함께 맛있는 오일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어요. 고사리가 보이고 씹히는 감촉이 정말 좋았고..적당히 매콤하고 감칠맛이 예술이었어요! 4인분으로 5-6인분 파스타면을 해도 간이 적당히 맞고 맛있었습니다~ 후기를 자주 남기는 편은 아닌데 맛있어서 남겨야 했네요! 좋은 식품 감사합니다. 아직 한 팩 남아있는데 남은 팩도 잘 먹을게요!
고사리향 뿜뿜,, 소스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살짝 매콤해서 더 좋아요!! 혼자 먹기 너무 많을까 걱정했는데 많이 사길 잘했어요😊 남친이랑 같이 먹었는데 저보다 더 좋아하네요 ㅋㅋㅋ 엄마도 좋아할 맛이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