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에세이

[인터뷰집] 요즘 것들의 사생활 : 먹고사니즘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2.22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파손이나 불량의 예시: 표지 표면이 긁혀 코팅이 벗겨져있는 경우 / 표지 모서리가 심하게 찌그러져 사각형을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 / 내지 페이지 일부가 찢어진 경우 / 내용을 파악하지 어려울 정도로 잘못 인쇄되었거나 오염된 경우 / 제본 불량으로 표지와 내지 일부가 분리된 경우 / 페이지 배열이 잘못되어 제본된 경우 (표지에 가벼운 정도의 긁힘이나 모서리 찍힘, 접힘 현상은 책을 펴고 읽는 데 문제가 없는 정도라면 제본과 포장 과정에서 가능한 정도로 보며,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내지 모서리 접힘, 사진 부분의 인쇄가 다소 흐릿한 정도 등 내용 파악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도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한 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6.11
900KM(구백킬로미터)는 기획자 & 디자이너 듀오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입니다. 출판, 디자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기성의 문화에 작은 균열을 내는 일에 관심이 있어요. 개개인의 삶이 던지는 사회적 가치를 발견하고, 삶의 대안적 선택지들을 탐구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삶에 다양한 선택지를 이야기하는 유튜브 채널 [요즘 것들의 사생활]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긴 결혼행진>, <요즘 것들의 사생활: 결혼생활탐구>, <셋이서 집 짓고 삽니다만> 등을 출간했습니다.
즐거움을 줘요1의미 있어요1특별해요1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