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에세이

신경 쓸 것들이 많은 당신에게 권하는 시시콜콜한 이야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1.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일정 내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3.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4.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5. 불량인 도서는 교환해 드립니다.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6.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물론 추가 비용은 후원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1. 해당 도서는 펀딩 이후 정식 출간될 예정입니다. 상세페이지에 설명된 내지는 추후 교정 및 검수를 거치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제작 과정과 변동 사항은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3. 펀딩 종료 다음 날부터 7일 동안 후원금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후원 시 기재한 결제 수단과 잔액을 해당 기간 내에 확인하여 결제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창작자 소개

일상 속에서 '새로움'과 '감사함'을 발견하고 느끼는 것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nu thanks]는 2014년에 서울에서 시작하였습니다. 하나의 공간을 만든다는 생각을 가지고 책을 만듭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
review-image

인터뷰당 호흡이 꽤 길다고 느꼈고, 그래서 대화에 더 몰입하게 되고 실제로 같은 공간에서 인터뷰를 듣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누군가의 삶의 일부분을 들여다보고 이야기를 듣는 일은 참 재밌습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편 한 편의 글이 재미있어요. 다음에 또 만나고 싶어요.

포스터 수령이 그동안 너무나 조마조마하였습니다.. 첫번째는 택배 비닐 봉투에 골판지와 뽁뽁이만 덧대서 모서리가 구겨져서 오고 말씀드리고 신경써서 다시 보내주신다셨지만 또 똑같은 포장으로 구겨져서 수령.. 이것도 자초지종 말씀 드리니 추가 발송에는 추가 비용이 붙는다고 하셔서 네..? 저는 그저 멀쩡한 포스터가 받고 싶었을 뿐일걸요.. 결국 지관 포장으로 무상으로 다시 보내주신다 해서 걱정을 덜었는데 이번엔 지관통에 넣은게 아니라 지관통 종이 박스에 포스터를 말은 채로 뽁뽁이만 둘러서….포스터가 허리 휘어지듯 현란하게 구겨져서 왔네요.. 이쯤에선 그냥 포기했습니다 네.. 책은 정말 정말 좋은 퀄리티에 풍부한 구성이라 이 점이 더욱 아쉽습니다. 앞으로 책은 구매해도 포스터는 절대 안살 것 같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