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카테고리
전체
보드게임 · TRPG
디지털 게임
웹툰 · 만화
웹툰 리소스
디자인 문구
캐릭터 · 굿즈
홈 · 리빙
테크 · 가전
반려동물
푸드
향수 · 뷰티
의류
잡화
주얼리
출판
디자인
예술
사진
음악
영화 · 비디오
공연
음악 공연 · 페스티벌

-우리 같이 불러요-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13.10.21
소녀시절부터 막연히, 그러나 열렬히 문학과 예술을 꿈꾸고 동경하였다. 대학에서 영상과 미술을 전공하였지만, 천성의 호기심으로 그림 그리기 외에도 다양한 방면에서 얄팍하고 끈기 없는 경험들을 하던 끝에 청춘의 대부분을 미술전시기획자로 활동하였다. 그러나 어떤 허탈함에 빠져 인생을 허우적 거리다 문득 "내가 가장 잘 하고, 좋아하는 일을 찾겠어!"라고 결심한 그녀는 35세의 나이로 '뮤지션'이 되기로 작정, 월요일은 드럼, 화요일은 피아노, 수요일은 베이스, 목요일은 기타, 금요일은 작곡… 이라는 말도 안되는 스케줄로 온갖 음악 레슨을 섭렵하여 결국 1년이 채 안되는 시간 동안 수십곡의 노래를 작곡해낸다. 현재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어설픈 '방구석 라이브' 공연을 불특정 다수에게 선보이며 하루 하루 음악의 세계에 풍덩 빠져 지내고 있는 그녀는 엄마이자 한 여자로서의 솔직한 꿈과 일상을 다룬 곡들을 모아 첫 번째 EP "엄만 철부지"를 발매할 계획이다.

http://www.facebook.com/sanaun
http://www.soundcloud.com/oooisooo/sets/demo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