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 · 취미

동네서점이 사랑한 책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마감 이후 바로 제작에 들어가기에 변심에 의한 환불은 어렵습니다. 파손이나 불량품을 받은 후원자들에게는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새 제품으로 무료 교환을 해드립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Funnyplan
마지막 로그인  6달 전
누가 만드나요?

전국 총 10개 서점이 함께 만듭니다.
오! 나의 책방(서울 성동구) · 진주문고(경남 진주시) · 프레드릭(서울 은평구) · 달팽이책방(경북 포항시) · 경기서적(경기 수원시) · 책방 심다(전남 순천시) · 청주 우리문고(충북 청주시) · 그림책문화공간 NORi(경기 성남시) · 프레센트.14(서울 영등포구)·도어북스(대전 중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퍼니플랜은 올해 4월에 가 볼 만한 서점을 찾는 스마트폰 앱 ‘동네서점지도’와 동네서점 운영자들의 서점 운영기를 모은 책 ‘어서오세요, 오늘의 동네서점’과 를 제작했습니다. 편집은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기획자 구선아가 맡았습니다. 구선아는 주말마다 스니커즈 신고 동네서점을 여행하며, 동네서점 여행 가이드북 '여행자의 동네서점'을 썼습니다. 디자인은 ‘생각버스’ 잡지를 제작한 그래픽 디자이너 이예연이 맡았습니다. 생각버스는 버스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무가지 잡지로, 동네서점을 직접 방문하며 무료 배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