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도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각성 요괴+환수종 집대성 <각성사전>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창작자가 환불계좌를 받아 반환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하며, 리워드가 배송되지 않은 경우, 공급자 측의 이유로 리워드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환불은 플랫폼 수수료를 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 및 배송 관련 문의는 '창작자 문의'를 이용바랍니다.
- 전자책 PDF 및 증정되는 배경화면 이미지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 및 나눔 불가하며, 무단 공유하게 될 시 저작권 위반으로 법적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다운로드 가능 기간은 60일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제작 과정에서 표지/내지의 디자인과 텍스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두 더 좋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목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작 및 배송 상황에 따라 리워드 전달 일자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기간에 맞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소 펀딩 금액이 모이지 않을 시 해당 프로젝트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창작자 소개

요괴사전의 원조 덕만책이 <각성 요괴사전><환수종 사전>으로 돌아왔다!
한층 더 심오하고 강력해진 각성 요괴와 환수종을 소개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70

보통 텀블벅 펀딩은 반쯤 속으면서 펀딩하고 대충 보고 치우고 후기도 안 남기지만 나무위키에서 자세한 내용을 생략한 걸 돈 받고 팔아서 어이가 없네요. 나무위키에서 그나마 자세하게 설명한 내용 없애고, 단어 몇자 바꾼게 다라니 정말 가치 없는 물건이네요. 아이러니하게도 유니크하지도 않고, 디자인이 퀼리티 높냐고 하기도 어렵고 그림이 독특하거나 유의미한 자료냐면 그렇지도 않고 노션은 없느니만도 못한 위키백과 복붙인데 5만원이라니. 정말 돈 벌기 쉽네요. 정말로 ㅋㅋ. 사기치는 노력이라도 하시길 바랍니다. 하긴 텀블벅이 이런 거 적당히 이쁘게 만들고 팔아 재끼면 돈 벌기 쉽긴 하죠. 이걸로 잘먹고 잘 사시길 바랍니다. 정말 환불을 이토록 바라본 적이 없는 펀딩이었습니다.

화가 많이 나네요. 웬만해선 그냥 넘어가는데 정도가 심합니다. 이렇게 부실한데 가격 너무 비싼 거 아닌가요? 가능하다면 환불받고 싶습니다.

그래도 좀 가격대 주고 산것 치곤 구글링한거 깔끔하게 정리한 느낌이에요ㅜㅜ 수정 1.16 메세지를 보지 않으셔서 여기에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꽤나 사기먹은 느낌입니다 혹시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펀딩 퀄리티를 보셨었나요? 작가님의 노력을 폄하하는게 아니라 저 역시 후에 나올 제 작품에 투자하는 비용인데 이렇게 허무하게 날아가버리는게 어이가 없어서 그럽니다 1~2만원짜리 펀딩이었으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을겁니다 무려 4만5천원입니다 최근에 퀄리티가 좋고 pdf가 아닌 실제본으로 받았던 책도 3만원 대였습니다 어떤 분이 남긴 후기처럼 저는 동작이 꽤나 많이 들어가 있을 줄 알았습니다 동세 책처럼요 그런데 아니었네요 글로만 설명이 되어있고 그마저도 4만 5천원짜리 펀딩이라고 하기는 너무 허술하네요. 노션도 여기저기 있는 영상을 가져다 놓으셨던데 이런식으로 수익을 창출해도 저작권이 괜찬은건지도 의문입니다 여러가지로 기분도 별로 안좋고 찝찝하기도 해서 자료로 쓰지 않을 생각입니다 환불 해 달라는 말을 그저 지나가는 진상이 하는 말이라고 넘기시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여태 퀄리티 좋은 자료들을 받아와서 너무 전적으로 펀딩을 믿어버린 제 잘못도 있긴 하니 할말이 많지만 그만 하겠습니다

불호 키워드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개정판을 받았지만 만족스럽지 않아요. 사진과 좀더 상세한 무언가를 기대했지만, 그냥 글줄의 나열에 불과해요. 무술교본이라는 이름을 붙일 거라면, 당연히 이해를 돕기 위한 무언가를 더 덧붙여주실거라 생각했는데 아무것도 없어요. 이걸 다음 후원 이전에 받았더라면 하지 않았을텐데.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