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캐릭터 · 굿즈

전세계를 사로잡은 <상수리나무 아래>의 프리미엄 공식 굿즈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45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3.01.23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 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해당 프로젝트는 웨이브코스메틱의 조향사님과 담당자님 그리고 김수지 작가님과 함께 상수리나무 아래의 맥시밀리언, 리프탄을 해석해 표현한 향수입니다. 또한, 30명 이상의 일반인의 시향 후기를 거쳐 선호도 높은 향으로 선별되어 오랜 기간 디벨롭된 향수입니다. 그럼에도, 각자가 기대하였던 맥시밀리언과 리프탄의 향과 어느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리며, 해당 이유로는 교환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하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 혹은 제작사 사정으로 인해 제품 제작 기간 지연 혹은 배송 지연이 있을 경우 사전에 미리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각 굿즈의 사양 및 사이즈는 제작 과정에서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샘플 이미지는 화면 해상도에 따라 색상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샘플 이미지는 목업 이미지로 실물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시간 전
김수지 작가님과 함께 제작한
<상수리나무 아래> 공식 프리미엄 굿즈입니다.

부디, 일상의 낙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78
🎖퀄리티가 좋아요65❤️특별해요61🎁의미 있어요46
review-image

퀄 미쳤네요 팔찌도 너무 의미있어요😍😍

review-image
+2

보통 웹툰 굿즈는 상수리도 1차 펀딩에서 그랬지만 향수제품이 많은데 향수를 좋아하긴 해도 매번 굿즈향수를 구매하기엔 평소 쓰는 한 두가지 정도만 쓰고 향을 알수 없어서 호불호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었어요. 그런데 이번 상수리 펀딩은 구성이 실용적이고 제가 평소에 갖고싶던 문구류라 바로 구매했었어요. 뱃지랑 실링왁스 도장은 타 굿즈보다 훨씬 정교한 금형이라 매우 맘에 들었어요. 딱보기에도 공들였구나 눈에 보이더군요. 깃펜은 심플하면서 붉은머리여인 글귀가 적혀있어서 유니크해요. 깃펜 제품을 사려고 보면 장식도 달리도 되게 화려한 제품들이 많은데 저는 상수리 제품이 실제 로판 빙의하면 사용할 것같은 느낌이라 좋았어요. 특히 제일 감동인 부분이 노트였어요. 보통 노트 굿즈는 맨 첫장과 끝장에 메인 디자인이 되어있고 같은 장면을 색이나 캐릭터만 다르게 반복되거나 무지노트인 경우에는 첫과 끝에 몇장 정도만 디자인 되어있고 나머진 무지인데 상수리 노트는 맥시의 공부한 흔적과 낙서들이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다 다른 낙서로 적혀있어서 정말 맥시가 사용한 것 같은 사용감이 있어서 정말 이게 굿즈구나 했어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준 검대장식팔찌랑 규방디퓨저의 퀄리티도 사은품 맞나? 싶을정도로 좋았어요. 굿즈상품은 솔찍히 가성비는 떨어진다 라는 생각은 가지고 지르는데 디퓨저 파우치의 벨벳 부드러움은 정말 신경을 많이 썼구나 했어요. 솔직히 굿즈 사면서 이런 재질의 파우치 퀄리티는 그리 흔치 않거든요. 12만원이란 돈이 적지 않은 돈이지만 정말 그만큼의 돈값어치는 됬다, 아깝지는 않다 싶은 펀딩이었네요. 덕분에 연말에 선물받은 기분이라 좋았어요!

너무 좋아요ㅠㅠ 상수리 나무아래 굿즈라니요😍 사랑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