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이성숙

유럽이 나를 안아줄 줄 몰랐지

60일간 혼자 걸은 유럽, 인생 후반을 위한 따뜻한 환승

모인금액
5,219,000
후원자
43

달성률

104%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4. 29 ~ 2025. 06. 08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7. 04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유럽이 나를 안아줄 줄 몰랐지》는 작가가 유럽을 여행하며 써 내려간 60일간의 감정 기록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해당 원고를 바탕으로 한 에세이 출간과, 그 여정을 나누기 위한 강의 및 이벤트 리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워드는 아래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공되며, 부득이한 일정 변경 시 텀블벅 메시지와 창작자 소식을 통해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종이책 (서명 포함)은 2025년 7월 4일 발송 예정이며, 문예살롱 강의 일정은 2025년 6월 중 연간 일정 공지하겠습니다. 북토크(여행강의 포함)는 8월 18일 예정. AI 활용 글쓰기 강의 일정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사전 공지 후 진행할 것이며 압생트 모임 이벤트는 후원자 대상 별도 일정 협의 후 안내합니다. 일정 미협의로 인한 환불은 어렵습니다.

모든 리워드는 후원 시 입력하신 주소 및 이메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수령인 부재, 주소 오기재 등 후원자 개인 사유로 인한 미수령 건은 재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서 및 굿즈 리워드의 파손, 누락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에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성실히 대응하겠습니다. 강의, 북토크, 이벤트와 관련해 일정 안내 후 응답 없이 불참하신 경우, 대체 리워드나 환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타인 양도는 협의 후 가능합니다.

후원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만 리워드 제공이 불가능한 상황(예: 전면적인 프로젝트 취소 등) 발생 시 텀블벅 운영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후원금은 에세이 인쇄 제작, 포장 및 발송, 강의 및 이벤트 운영비, 관련 디자인 및 편집 등 리워드 제작과 운영에 전액 사용됩니다. 후원자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책임감 있게 프로젝트를 완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인쇄·제작 지연 또는 택배·배송 이슈로 선물 배송이 늦어질 수는 있습니다.

강의·이벤트 일정은 변경되거나 조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3명
누적 후원자
52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