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만화책

99% 리얼 웹툰 <스타트업 수난기> 단행본 제작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종료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조치는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보다 30일 이상 늦게(소인분 기준) 발송될 경우, 환불 조치 가능합니다.
환불 시 플랫폼 수수료 5.5%와 결제 수수료(카드 3.08%, 이체 715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년 1월 29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단행본과 굿즈 중 파손이나 불량품을 받은 후원자들에게는 배송일로부터 30일 내 새 제품으로 배송료 없이 교환 조치해 드립니다.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단, 상품을 포장하고 있는 포장재 훼손의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단, 추가 배송비는 후원자가 부담합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8.30
만화창작지원소 다음엇지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2
🎵즐거움을 줘요29🎖퀄리티가 좋아요26❤️특별해요26

작가님 너무 잘봤습니다! 신령석 검이 어떻게 되었는지, 가린과 왕자는 어쩌다 나름 친숙하게 되었는지, 1권에서 티그리스 왕자와 함께 귀환하는 가린의 행렬이 있었는데 사실 티그리스 왕자는 현장에서 그렇게 되었는데 왜 그런 꿈을 꿨는지 등등 풀리지 않은 이야기와 떡밥이 많고 궁금하지만... 특히 신령석 검의 행방과 군대를 보내 잡으러 온다던 라이언이 궁금하지만ㅠ 그 모든 궁금증에도 불구하고 잘 읽었습니다! 구국의 영웅 가린과 겜마, 그리고 모든 여성 인물들의 활약을 볼 수 있는 기회는 정말 흔치 안 거든요. 그리고 '집'의 의미를 묻는 마지막 장에서 이야기를 그 자리에서 마무리해야 했다는 작가님의 의도도 충분히 읽었습니다. 이 글의 제목은 '용'의 귀로지만 주인공은 가린에 더 초점이 맞춰져 있고, 가린의 집에서 시작된 이야기가 다시 가린의 집에서 마무리된다는 점도 납득이 되었습니다. 결국 용의 '귀로'에서 겪은 사건을 통해 가린이 겜마가 페냐와 함께 여행하는 미래까지도 살아남으리라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신룡석 칼마저 두건의 누군가(아마도 그 미소년..)에게 탈취당한 상황이지만... 그래서 닉스에게 겜마를 데려다 주고서도 신룡석 칼은 얻기 힘들수도 있고, 오히려 너무나 쉽게 그 칼을 돌려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음... 역시 용의귀로 후속편이 나와야할 것 같은 상황이지만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었습니다ㅠ 무엇보다 그 작화!! 엄청난 퀄리티의 작화가 정말 너무 멋있었어요. 자연스러운 인물의 표정과 움직임, 세밀한 배경 등등, 주간연재 웹툰에서는 할 수없는 차력쇼를.... 대체 어떻게 하신 겁니까ㅠㅠ 정말 고생많으셨고 건강 조심하세요ㅠㅠㅠ 오래오래 이야기 들려주셔야해요ㅠㅠ 여튼 작가님의 다음작을 기대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여태 해온 펀딩중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문의하기 응답이 빨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리워드나 상품 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