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실버 주얼리의 경우 7일이 넘어갈 경우 공기 중 산화로 인한 주얼리의 변색이 발생하므로 시간의 경과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하므로 재판매가 곤란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 주문시 수량/사이즈/색상 등을 잘못 기재한 경우 후원자가 배송비 3,500원 또는 왕복 택배비 7,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편도 3,000원 추가 됩니다.
● 교환/반품 불가 항목 1. 해당 프로젝트의 모든 제품은 고객의 요청 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 제작 상품 (원석 선택, 메탈 컬러 선택 후 제작되는 상품 )으로 프리오더 이후 수량 만큼 제작됩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결제 종료일이 지난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 2.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4.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5.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주얼리의 일상 생활 속 스크래치, 원석 파손 등 현미경 루페로 확인 시 파손의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천연원석의 특성 상 색상,크랙,내포물,형태,광학이 완벽하게 일정하지 않으며 특정 원석(문스톤,래브라도라이트,로도나이트)에 따라 등급 내의 내포물이나 크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상세페이지 내 기재되어있으므로 환불/교환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완벽한 디자인과 스토리, 그야말로 파인주얼리!"
버터스톤을 처음 알게 된 건 일각수 장신구 펀딩때였어요! 특히 반지의 디자인이 너무 취향저격이라 꼭 구매하고 싶었지만 당시엔 지갑 사정의 문제로..(쪼들) 아쉽게도 펀딩에 참여하지 못했답니다ㅠ 그래도 예쁜 디자인과 동화같은 이야기, 원석들에 담은 의미가 인상적이어서 언젠가 꼭 이 브랜드의 주얼리를 가지고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리고 팬콜 덕분에 이 친구를 운명처럼 만나게 된 것입니다! 반지도 예뻐서 고민 많이 했는데 오픈링을 선호하지않아서 목걸이를 선택했어요. 완전 굿초이스!! 버터스톤의 모든 주얼리가 아름답지만 이 용을 품은 목걸이를 이길 친구는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할 정도로요!
사실 4mm 보석은 귀걸이에 많이 사용되는 사이즈예요. 그만큼 작다면 작을 수 있는 크기인데 이 목걸이에서는 전혀 작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적소에 배치된 큐빅 지르코니아와 꼬임디자인이 목걸이를 고급스럽게 만들고, 물방울 모양 여백 속 완벽한 위치에 배치된 원석이 화려함을 더합니다. 덕분에 원석의 존재감이 작지않고 용이 쥐고있는 여의주라는 모티브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해요!
디자인 못지않게 여성 위인의 의미를 담은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마침 저한테 잠재력이 많이많이 필요한 시점이라 이 목걸이가 저에게 힘이 되줄 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신묘하게도 저희 부모님이 다 용하고 관련이 있으시거든요 후후..(TMI) 덕분에 의미있는 목걸이를 가지게 되어 행복할 따름입니다! 저를 위해 이정도 금액의 주얼리를 구매해본 게 처음이라 더 의미가 남다른지도 몰라요ㅎㅎ
진짜 딱 한가지 아쉬운 건 무도금 실버라는 거..! 알러지걱정이 전혀 없다는 장점과 더불어 산화가 쉽게 된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이지요ㅠ
그래도 이번에 타플랫폼에서 진행하시는 오방신 리뉴얼에서는 실버컬러도 도금이 들어가더라구요! 버터스톤의 세심함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예쁜 디자인 많이 만들어주세요! 계속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9
창작자 Pick
반지에서는 선연한 보랏빛 사이로 작게 푸른 불꽃이,
목걸이에서는 일순 녹색빛 불꽃이 튀는데 그게 얼마나 사랑스럽던지.
처음에 택배상자 열었을 때 작은 수호신 그림이 반겨주더라고요.
생각보다 작은 크기였지만 오히려 그래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상자 겉면이 띠지로 감싸여 있는데 그게 그렇게 고급스럽고 단아해 보이더라고요.
거기에 한번 감탄하고, 상자 열어보고서 오팔 확인해보고 또 사랑스러워서 어쩔 줄 모르고.
생각했던 것 보다는 작은 크기였지만, 오히려 그래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반지를 딱 확인해보자마자 선연한 보랏빛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아 오팔 원석에서 이런 색이 돌았으면 좋겠다고 적었던 걸 신경써주시고 골라주신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실은 창작자님만이 아시겠지만... ㅎ
목걸이는 감사히도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추가로 받은 작품이에요.
사실 처음에는 목걸이의 원석이 비교적 탁한 빛이어서 내심 아쉬웠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까
반지에서 짙은 보랏빛이 눈에 띄듯이,
목걸이에서는 불꽃이 튀듯 녹색 불빛이 튀는데 그게 참 인상적이더라고요.
그렇게 서로 다른 특징이 대강 잡히고 나니 두 원석이 어찌나 사랑스럽게 보이던지 ㅎㅎ
어떤 곳, 어떤 각도에서 봐도 새롭고, 사랑스럽고,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하늘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조화로운 디자인에 작은 이야기까지 얽혀있으니
그냥 완벽한 것 같아요 ㅎㅎ
반지의 차분하게 화려한 느낌도 문득 시선이 얽힐때마다 너무 사랑스럽고, 잔잔한 무게마저 사랑스럽고..
목걸이는 착용 중에는 자주 마주보기 어렵지만, 그래도 작게 박힌 지르코니아가 목걸이의 큰 움직임도 막아주고, 포인트로서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또 수호신 기린 이야기가 얽혀있는 까닭인지 착용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왠지 든든하기도 하고요 ㅎ
아직은 애지중지하느라 집에서만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지만
여건만 허락한다면 언제 어디서라도 항상 지니고 있고 싶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제 보물이에요.
+9
작을까봐 16 호수로 했는데... 크네염... 15호수로 할걸.. 그래도 검지 손가락 부분에는 딱 맞더라고요!
제가 사랑하는 보석이 오팔인데 딱 껴보고 너무 예뻐서 소리 지르고 싶은 걸 참았어요!
+7
정말 너무너무 만족하고 행복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우선 저는 두 가지 메인링을 리워드로 선택하였는데,
운 좋게 이벤트에도 당첨되어 메인링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었네요:)
그렇게 각각 래브라도라이트, 에티오피아 오팔, 골드 시트린 반지들이 도착했습니다.
모든 원석들이 너무 영롱하고 아름답고....
반지 디자인도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그러다 래브라도라이트의 색이 투명한걸 발견하여 작가님께 문의를 드렸고
원석 본래의 특성 상 원석들의 색이 일정치 않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따로 또 요청을 드려 청록색에 가까운 원석으로 교체를 부탁드렸고, 오늘 막 도착하여 받았네요.
번거로운 부탁일수도 있는데도 흔쾌히 수락해주신 작가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ㅠㅠ
세상에 정말 너무 아름답고 묘한 매력의 원석이에요...
마치 오팔처럼 보는 각도에 따라 청록색, 황색, 적색으로 보이는데...
요즘의 전 매일 이 프로젝트를 통해 받은 반지들을 부적처럼 하고 다닌답니다.
저의 하루에 힘이 되어주는,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그런 아이템이 되었어요.
이런 멋진 프로젝트 진행해주신 작가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