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액세서리

서울상징관광기념품공모전 대상 "마패 교통카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안녕하세요, 현재 Samsung Arts Design Institute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으며, 우리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 김중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843
icon-image만족해요85%icon-image재후원 할래요77%
review-image
후원자 Pick

너무 잘 받았습니다. 보자마자 왜 국립중앙박물관에 있어야할 녀석이 여기에 있냐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 놀랐습니다. 보자마자 모셔놓을 생각 집어치우고 지금부터 쓰려고 당장 꺼낸 것 보십쇼. 보이시는 사진은 큰 마패인데 생각보다 아담해서 더 정감가고 있어요. 내 눈은 이걸 쇳덩이라고 인식하는데 무게는 볼펜 한 자루 급이니 인지부조화가 좀 오고 있는데 아니? 오히려 좋아. 저는 지금부터 어명을 받아 관광어사로 나섭니다. 아디오스.

review-image

창작자의 마인드가 최악...약속날짜는 뭐 당연히 어긴다는 마인드, 소통 전무...돈받고 팔아야 하는 물품은 약속기일 훨씬 넘기고 쌓여있는데, 더 팔아먹겠다고 다른 행사 나가는 대단한 패기...펀딩 전에 알았다면 절대 펀딩 안 했을 제품. 취소도 안 됌

배송기간을 애초에 길게잡고 앞당길 수 있는방법으로 했다면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선 만족도가 더 높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상품은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review-image

+ 불호후기때문에 후기터진거엔 뭐 답글도 안다시면서 이벤트열면 후원자들이 만원얻겠다고 괜찮았단 후기쓰실거라 생각하시는건지 후원자들 화가 좀 풀릴거라 생각하시는건지 ... 이쯤되면 리뷰이벤트도 전부 괜찮았단 후기만 뽑으실게 눈에 보이는데 다음부턴 펀딩명목으로 후원자들에게 갑질하지마지마시고 공홈을 여셨으면 하네요 사과하나없이 넘어가시는 것도 어이없었는데 불호후기들로 20위 들었다고 이벤트까지 열며 살짝 사과하신다는게 전부 제작이랑 배송탓으로 돌리시며 박람회 참여 등등 본인 귀책 쏙 빼고 배송지연 죄송하다고 은근슬쩍 넘어가시는게 슬슬 화납니다 ㅋㅋㅋ 디자인은 좋았는데 배송이 정말 늦게 왔어요. 다른 분들 불호 후기에도 백프로 동감합니다. 옵션 선택도, 빈티지골드만 따로 뭐 이런 것도 없고 '이거 사려면 이것도 필수로 사야 됨' 같은 구성이라 좀 그랬어요. 따로 제작하셨다는 금속 키링도 오히려 기성품의 카라비너보다 잘 풀려서 저는 따로 개조하여 사용 중입니다 ... 사실 특별 제작하셨다던 금속 장식들은 신설동 영동금속 버클리 등등만 가도 비슷한 거 정말 많던데요. 자체는 예쁜데, 실사용하려면 따로 좀 개조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어떻게 개조했는지까진 굳이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창작자가 아니라 사업하시는 걸로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그걸 작가라고 포장하시는 느낌. 굳이 펀딩하시는 의도를 짐작하지 않으려 해도 짐작이 가고... 이번 펀딩에서 지연 공지를 몇 번이나 띄운 점, (좀 더 나은 퀄리티를 위해서라고 했지만 알고 보니 행사때문에 늦어진 것이었고) '이번엔 이런 것들이 바뀌었어' 하시는 것들이 굉장히 사소한 것들 (심지어 편의성에 기여하지도 않는) 인데 이걸 마치 대단한 수정이라고 적어두신 것들, 지속적인 말바뀜, 옵션 선택이 굉장히 협소하여 굳이 필요없는 것들까지 펀딩해야 했던 끼워'팔기' 당한 느낌이라 다음엔 굳이 ... 재후원할 의사는 없습니다. 차라리 공홈을 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