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액세서리

서울상징관광기념품공모전 대상 "마패 교통카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04월 09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마패 교통카드의 제작 과정은 PCB발주, 사출, 증착, 융착, 조립 등의 다양한 공정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거래처의 상황에 따라 불가피한 경우에는 선물 전달 예정일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선물세트 포장 및 구성품은 사진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외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하고 후원자분들과 소통하며 해결방안을 찾아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현재 Samsung Arts Design Institute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으며, 우리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 김중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641
review-image
후원자 pick

너무 잘 받았습니다. 보자마자 왜 국립중앙박물관에 있어야할 녀석이 여기에 있냐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 놀랐습니다. 보자마자 모셔놓을 생각 집어치우고 지금부터 쓰려고 당장 꺼낸 것 보십쇼. 보이시는 사진은 큰 마패인데 생각보다 아담해서 더 정감가고 있어요. 내 눈은 이걸 쇳덩이라고 인식하는데 무게는 볼펜 한 자루 급이니 인지부조화가 좀 오고 있는데 아니? 오히려 좋아. 저는 지금부터 어명을 받아 관광어사로 나섭니다. 아디오스.

review-image
+3
후원자 pick

운송장 번호가 안 떠서 다음주에나 오려나 했는데 방금 받았습니다ㅎㅎ 생각보다 고퀄리티고, 생각보다 무척 가볍습니다. 비주얼은 금방이라도 박물관에서 꺼내온 것 같은데, 무게감은 대형마트 어린이코너에서 파는 아이들용 장난감 칼 수준의 무게라 부담도 전혀 없어요! 오히려 비주얼과 무게감의 차이에서 오는 괴리감 때문에 더욱 재밌고 마음에 든달까요ㅋㅋㅋ 얼리버드 선착순 10명 안에 든 데다, 또 sns이벤트까지 당첨되어서 예쁜 노리개 술도 갖게 되고. 아무래도 저에게 마패 교통카드는 단지 마음에 쏙 드는 교통카드에 불과한 게 아니라 예고없이 찾아온 행운의 상징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ㅎㅎ 좋은 펀딩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아끼면서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review-image
+3

마패 에 봉서에 택배 🚚 에 붙여둔 멘트 까지 섬세함 에 감동 이였습니다

review-image
+2

노리개 색들이 다 예뻐서 고민이 많았고 노리개만 따로 추가 후원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코디를 고려하여 물마루색을 했는데 잘 어울려서 좋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단 작고(손바닥만함/손 별로 안큼) 가벼워서 의외였어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고 어딘가에 걸어도 천·끈 계열일 때 무게 때문에 처지지 않을 것 같아서 어느정도 만족합니다:) 반면에 가격 대비 무게는 아쉬운 면이 없잖아 있네요. 솔직히 약간은 묵직할거라 기대했는데… 이 가격에 이런 재질…? 전부 디자인 값+노리개 값일까요. 여튼 전체적으론 만족하고 티머니에 등록 완료했으니 다른 카드 다 쓰고 갈아타려고요! 다만 고리 건드리다가 손끝이 순간 까매져서 뭔가 했는데 가루? 같은 게 고리 사이에 남아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옷이나 흰 가방에 달아봤으면 기쁨이 반의 반토막은 됐을 듯.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