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영화로운형제

영화[바다호랑이] 자리나눔 감동좌석 캠페인

영화[바다호랑이]2차 텀블벅 (감동좌석)

모인금액
21,319,576
후원자
203

달성률

106%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6. 10 ~ 2025. 06. 25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7. 30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예매권은 본인이 사용 안하더라도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합니다. 단 무료 양도만 가능하며, 유료 양도는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펀딩으로 모인 금액은 리워드를 위한 금액으로 사용되며, 리워드 이외에 남은 수익은 <바다호랑이> 극장 개봉에 필요한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 예매권은 실물로 별도 우편 발송을 드리는 게 아니며 예매권 번호로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 될 예정입니다. 혹시 누락되지 않도록 공지 안내를 차단하신 분들은 틈틈이 텀블벅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도서는 개정본 모두 완성 후 발송 될 예정입니다. 혹시 후원 후 이사 등의 주소 변경이 필요하면 꼭 메시지로 변경 사실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도서 배송 후 받는 주소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부가 서비스 크레딧은 별도 물리 매체(USB, DVD)를 발송 드리는 게 아니라 VOD, IPTV 등 서비스 시작 시 후원자 크레딧으로 표기되는 부분입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2%(후원자 응답)
review-image
+2

2017년에 모니터 화면을 통해 류승연 작가의 연재 칼럼을 처음 클릭하여 읽은 순간, 나는 이 분 글에 바로 빠져들었다. 힘이 느껴졌다. 장애/비장애 아이를 동시에 키우고 있는 엄마라는 존재로서의 상황은 나와 같았지만 그는 내가 갖지 못한 어떤 원기옥을 하나 보유하고 있었다. 장애 당사자의 실제적 현장과 가족이 처한 현실에 대해 팩트를 기술+그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이 우선 내 답답했던 곳을 긁어 주었고, 무엇보다 중간에 잊을만 하면 자연스럽게 톡톡 등장해 주는 그 유머가 참으로 고마웠다. 가족의 장애가 있는 환경에 대한 글을 처음으로 진정 유쾌하게 읽을 수 있었다. '언니 롤모델'을 드디어 한 분 찾은 것 같은 기쁨도 있었다. 그리고 아주 솔직히는, 경계선 발달장애인도 결국 비장애 주류의 환경에서는 낙인 찍히고 갈 곳 없기는 중증 장애인과 마찬가지이며 소속이 불분명하여 오히려 더 외로울 수 있다는 그의 글을 읽고 나서 특히. 우리 아이 경우가 최중증 장애가 아니어서 장애인 담론에서도, 비장애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도 늘 가능한 말을 아껴야 했던 오랜 서러움이 이해받는 느낌이었기에 진심으로 작가께 고마웠다. 신간 [아들이 사는 세계] 는 동환이의 초반 사춘기부터 중학생인 현재까지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교육과 환경이 발달장애인의 성인기에 대한 준비가 얼마나 되어있는지 고찰하게 해 주고 아직 갈 길이 많이 남았음을, 그래서 천천히 꾸준히 나아가야 함을 통렬하게 느끼게 한다. 최근 장애 가족 내담자들에게 들었던 여러 현실과 겹쳐지며 화나고 아프기도 했다, 그렇지만 세상이 멈춘 것이 아니기에 내가 해야 하고 할 수 있는 일은 정성을 들여 가능한 오래 해야한다는 다짐을 다시 한 번 더 새기게 된다. 소설이 아닌데도 이렇게 여러가지 감정을 다면적으로 느끼게 되는 책은 흔치 않다. 큰 용기를 내어 오랜 시간 후에야 책을 마감할 수 있었다는 그의 소회를 들으니 또 고맙다. 류승연작가님 책과 글은 분명 소장 가치가 있다. 책장에 꽂힌 그의 책 4권을 바라보며 자랑스럽다.

review-image

저도 아이 키우는 엄마로서 참 위대해 보입니다.

한편의 영화(?)+유의미한 영화(!)

review-image
+1

한편의 연극을 보는것 같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자세히 몰랐던 부분도 알게되어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선채내에서 안고 나오는 장면은 배우님의 절절함이 느껴져서 더 와닿았던것 같아요

91%
만족도
6,586명
누적 후원자
3.0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