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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스메이커, 세계관 창작자의 올인원 툴

내 창작물의 배경인 세계관의 설정을 쉽고 즐겁게 기획하도록, 꾸준한 창작을 돕는 올인원 툴
2024년 12월 중순 공개예정
얼리버드 선물 제공
23명 알림 신청중

창작자 소개

세상을 더 재밌게 만드는 팀입니다. 창작자들을 위한 도구를 만듭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2
icon-image만족해요84%icon-image재후원 할래요84%

머미를 재대로 해보지 않고 대충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정확히 알려준 펀딩. 단점밖에 없어서 단점을 열거해본다. 1. 온라인 타이머 120분이 시작하자 마자 자동으로 흘러가는데 멈춤기능 없음 2. UI를 이전 펀딩에 쓰던 방탈출 UI를 그대로 가져와서 머미에는 없는 공용 아이템 사용 칸이나 힌트 기능(힌트 코드 받은적 없음) 같은게 있음 3. 조사를 순서대로 해야하는데 순서가 글로만 적혀있고 시스템 적으로 적용이 안되있어서 한사람이 여러장 가져가도 제제 방법이 없음 4. 조사 시간이랑 토론 시간이 분리가 안되있어서 유저들끼리 처리해야함. 스톱워치도 없어서 유저가 따로 체크해야함 5. 조사가 맵이동이런게 아니라 한 화면에 검은색 사각형 여러 개 늘어놓고 클릭만 하면 정보획득 6. 개인설정집에 과거 행동이나 타임라인이 안적혀 있어서 단서가 나와도 거짓말이나 반박이 재대로 불가능함 7. 숨겨진 개인 비밀이 있고 그걸 밝히지 말라고 하는데 그걸 밝혀도 아무 패널티가 없음 8. 추리 필요없고 단서 몇개만 조합하면 바로 범인이 밝혀짐 9. 투표 기능이 없어서 채팅창에 그냥 타이밍 맞춰서 투표해야함 10. 엔딩때 범인 선택이 있는데 이걸 투표기능으로 정하는게 아니라 아무나 먼저 한명이 클릭해버리면 그걸로 엔딩이 나서 투표의 의미가 없음 11. 1회용임. 다시 플레이가 불가능함. 진짜 세이브 및 불러오기 기능 따위가 없음 12. 닉네임으로 사람을 구분해서 1인 5캐릭 플레이가 되버림. 13. 캐릭에 대한 기본설명이 없는데 캐릭을 고르면 다른 캐릭을 고를 수가 없음. 다시 말하지만 특정 시점으로 불러오기 기능 같은게 전혀 없음 진짜 툴 똑같은거 쓸거면 좀 고치는 시늉이라도 좀 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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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프 방탈출 하시는 분들과 이용했는데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두 테마 다 60~7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힌트 2개 사용했고 시스템 자체가 창의적이고 문제 구성도 재밌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각각 진행도가 달라서 같이 있어도 잘 못보고 가는 경우가 생기고 단체플인데 개인플처럼 되는 경우가 있어서 스크립트 자체에만 자율성을 주고 문구같는걸 띄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모두가 확인하면 입장해주세요, 모두가 확인하면 넘어가주세요 등등) 그리고 각각의 개인적 진척도도 마우스를 통해 보여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 플레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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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넘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인피니티큐브는 공간도 많고 퀴즈도 많아서 조았고 토끼촌은 게임하는 느낌이라 즐거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끼촌보다 인피니티큐브가 훨씬 재밌어서 토끼촌을 뒤에했던게 살짝 후회됐어요ㅠ

퍼즐 난이도도 적당하고 재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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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더 재밌게 만드는 팀입니다. 창작자들을 위한 도구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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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미를 재대로 해보지 않고 대충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정확히 알려준 펀딩. 단점밖에 없어서 단점을 열거해본다. 1. 온라인 타이머 120분이 시작하자 마자 자동으로 흘러가는데 멈춤기능 없음 2. UI를 이전 펀딩에 쓰던 방탈출 UI를 그대로 가져와서 머미에는 없는 공용 아이템 사용 칸이나 힌트 기능(힌트 코드 받은적 없음) 같은게 있음 3. 조사를 순서대로 해야하는데 순서가 글로만 적혀있고 시스템 적으로 적용이 안되있어서 한사람이 여러장 가져가도 제제 방법이 없음 4. 조사 시간이랑 토론 시간이 분리가 안되있어서 유저들끼리 처리해야함. 스톱워치도 없어서 유저가 따로 체크해야함 5. 조사가 맵이동이런게 아니라 한 화면에 검은색 사각형 여러 개 늘어놓고 클릭만 하면 정보획득 6. 개인설정집에 과거 행동이나 타임라인이 안적혀 있어서 단서가 나와도 거짓말이나 반박이 재대로 불가능함 7. 숨겨진 개인 비밀이 있고 그걸 밝히지 말라고 하는데 그걸 밝혀도 아무 패널티가 없음 8. 추리 필요없고 단서 몇개만 조합하면 바로 범인이 밝혀짐 9. 투표 기능이 없어서 채팅창에 그냥 타이밍 맞춰서 투표해야함 10. 엔딩때 범인 선택이 있는데 이걸 투표기능으로 정하는게 아니라 아무나 먼저 한명이 클릭해버리면 그걸로 엔딩이 나서 투표의 의미가 없음 11. 1회용임. 다시 플레이가 불가능함. 진짜 세이브 및 불러오기 기능 따위가 없음 12. 닉네임으로 사람을 구분해서 1인 5캐릭 플레이가 되버림. 13. 캐릭에 대한 기본설명이 없는데 캐릭을 고르면 다른 캐릭을 고를 수가 없음. 다시 말하지만 특정 시점으로 불러오기 기능 같은게 전혀 없음 진짜 툴 똑같은거 쓸거면 좀 고치는 시늉이라도 좀 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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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 방탈출 하시는 분들과 이용했는데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두 테마 다 60~7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힌트 2개 사용했고 시스템 자체가 창의적이고 문제 구성도 재밌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각각 진행도가 달라서 같이 있어도 잘 못보고 가는 경우가 생기고 단체플인데 개인플처럼 되는 경우가 있어서 스크립트 자체에만 자율성을 주고 문구같는걸 띄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모두가 확인하면 입장해주세요, 모두가 확인하면 넘어가주세요 등등) 그리고 각각의 개인적 진척도도 마우스를 통해 보여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 플레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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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인피니티큐브는 공간도 많고 퀴즈도 많아서 조았고 토끼촌은 게임하는 느낌이라 즐거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끼촌보다 인피니티큐브가 훨씬 재밌어서 토끼촌을 뒤에했던게 살짝 후회됐어요ㅠ

퍼즐 난이도도 적당하고 재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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