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인문 · 사회과학

연인 축복 예식서, <사랑에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환불 및 교환에 대한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배송에 대한 정책]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4.5.30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해주세요.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 예상치 못한 이유로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일정 안에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일정이 변동되면 즉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창작자 소개
한국교회의 소수자 혐오는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나와 다른 사람을 쉽게 배척하고 정죄하며 교회 밖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인권의 마지막 보루가 되어야 할 교회는 사랑하는 방법을 잃어버렸고 종교의 이름으로 행하는 정죄와 낙인은 소수자들의 생존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큐앤에이는 '한국교회를 향한 퀴어한 질문'이라는 모토처럼 교회들을 향하여 질문하고자 합니다. 큐앤에이는 '혐오와 차별의 시대에 신앙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모든 존재에게 안전하고 평등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묻고, 답을 찾아가는 단체입니다.
의미 있어요1퀄리티가 좋아요1즐거움을 줘요1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