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향수

펀딩

생자두 과즙에 중독될 시간, <플럼홀릭스>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1.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외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부가세 별도)
3.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4.07.24]에 일괄 취합 예정입니다.
4.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 패키징과 관련된 용기및 라벨 등 기타 부자재 보유중이나, 일부 부자재 업체에서 수급관련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변동사항 발생 시 후원자분들에게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Q.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 만일 프로젝트가 목표보다 높은 달성률을 이루게 된다면 제작수량이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선물전달일이 예상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경우 미리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공지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 No more normal, dare to dazzle ]

우중림은,
경험, 기억, 상상력의 특별한 자극을 극대화하기 위한
Comprehensive art value를 제공합니다.
매일이라는 지속적인 삶 속의 치유를 통한
내면적 즐거움을 지향합니다.
Persuasive challenge에서 얻은 영감에서
최대의 공감을 얻습니다.
"사는 게 즐거운 향기를 소유하세요. 우중림은 기억을 선물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6
icon-image만족해요96%icon-image재후원 할래요96%
review-image
+2
창작자 Pick

향수 취향이 정말 확고한 사람인데 (우디, 스모키, 스파이스, 레더, 머스크) 정말 이렇게 스모키한게 확고한 향수는 처음 맡아봤습니다 너무 좋아요... 처음 나는 냄새가 한약같은 냄새인것도 너무 독특하고 좋았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돋보적인 향이었어요. 포장도 예뻐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좋았던 다른 거는 바로 다른 향들 시향지를 포함해주셨다는 건데요... 향수의 경우 특히나 화면을 통해서 냄새를 맡을 수가 없다 보니까 온라인 구매에 망설이는 경향이 있는데... 그래서 추가 구성 옵션을 고민하다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세상에 추가 구성 옵션 상품들 시향지를 같이 넣어주셨더라고요!!! 덕분에 다른 향수한테도 취향저격 당해서 나중에 구매하려고 합니다. SINFUL WHISPER 너무좋아. 와중에 이런 네이밍 안좋아하는 편인데 PLASTIC PUSSY 이거 진짜로... 아니 진짜로 냄새가어떻게야할수있지? 저는 냄새가 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그치만이걸맡은순간저알아버렸습니다 이게 야한냄새구나 어떻게... 어떻게 이럴수가있지 신기하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향이 빨리 날아가지도 않고 너무 좋습니다... 텀블벅 향수 후원 중 최고의 후회없는 소비였습니다

review-image
+1
창작자 Pick

원래 리뷰 적을 때 너무 좋다고만 하거나 과장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우중림의 NNDD 신풀 위스퍼 향수는 뭐랄까, 완벽하다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절제되어 있으면서 기품있는 진짜 향수예요. 처음에 택배 뜯어보면서 먼저 감동한 부분은 꼼꼼하고 오래 고민한 흔적이 엿보이는 패키지와 너무 잘 나온 바틀이었어요. 아무래도 첫인상인 이 부분을 주목하고 있었는데 향수를 뿌려보고는 약간 충격일 정도로 고급 퀄리티의 향을 맡게 돼서 많이 놀랐습니다. 투명한 빛으로 살에 착 붙는 머스크를 베이스로 오묘한 은단과 페퍼민트의 향이 달짝지근하면서 아주 약간 씁쓸하기도 하고, 편안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향이에요. 머스크가 메인인 향이라고 하면 살짝 꼬릿하고 따뜻하게 달큰한 느낌의 머스크에서 벗어나지 않는 향을 떠올리게 되는데, 신풀 위스퍼는 답답하거나 더운 느낌은 전혀 없어요. 정말 감각적으로 치밀하게 조향하신 듯해요. 약간의 달큰함과 씁쓸함이 담백하게 코를 스치는데 시크하지만 온기가 남아있는 머스크를 담았어요. 처음엔 천재적인 포인트를 잘 캐치하셔서 만드셨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계속 향을 음미할수록 이건 정말 많은 시도와 고민 그리고 수정의 과정을 거쳐 탄생한 거구나 라는 어떤 깨달음도 느껴졌습니다. 아직 이 향수 1개밖에 만나보지 않았는데 벌써 다른 작품들이 기대되는 건 정말 우중림이 처음입니다. 향수가 많아서 더 이상 정말 향수 더 구매하면 안되는 상황인데도 다른 작품들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돼서 약간 위험하네요..ㅎㅎ 아주 멋진 하우스 경험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다음 프로젝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review-image
+1

브론큰 엔젤은 제가 좋아하는 센타폴리아 로즈가 메인인 향이라 기대가 되었던 향이었어요 로즈 드 메이라고도 부르는 이 향의 매력이 약간은 스파이시하면서도 프레시하고 파우더리 다운되는 매력적인 향이지만 호불호도 갈릴수 있는 향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천연 핑크자몽과 우아한 듯 파우더리한 체리블러썸을 잘 조합하셔서 촉촉하고 프레쉬하면서도 크리미한 로즈향으로 예쁘게 조향하신거 같아요~^^ 기대를 한 만큼의 아주 예쁜 로즈향🌹이라 지금 봄의 계절에 너무 잘 어울릴 향인거 같습니다 잘 쓸께요~^^❤️😘

review-image

상품 잘받았어요. 이번에 포장해주신 종이가방 완전 이쁘네요!! 그리고 생자두향!!!! 상콤하네요. 마지막 잔향은 크림비누라서 포근한 느낌도 좋은것 같아요. 창작자님 매번 특별한 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것 같아요! 친누나안테도 선물해줬는데 완전 좋아하네요 ㅎ 다음 향수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