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액세서리

순수한 부드러움, '무염 캐시미어' 와의 첫만남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후원금( 수수료를 포함한 )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19.11.12~15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캐시미어 소재의 특성상 사용으로 인한 섬유 마찰로 보풀이 자연스럽게 일어날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로인한 반품/교환은 불가능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 상품의 특성상 수선은 불가능함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머플러 상품 특성상 사이즈 실측에 편차( 길이는1~3센치 미터, 무게는 1~5그램)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10.14
OU의 세가지 원칙은 지속가능성, 합리적인가격, 그리고 모두를 위한 디자인 입니다. 국내 유명브랜드에서 10년 넘게 디자인 경험을 쌓았고,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섬유, 캐시미어라는 프리미엄 소재를 선택했습니다. 모두를 위한 디자인, 모두를 위한 가격을 목표로 OU를 소개합니다. 2019 첫 프로젝트, 최소한의 가공, 염색하지 않은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하여, 본연의 부드러움을 제안합니다.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고, 동시에 친환경적인 제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U가 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5
🎖퀄리티가 좋아요14❤️특별해요12🤝약속을 잘 지켜요9

평생도록 아끼고싶은 목도리랑 장갑이에요ㅎㅎ 의미있는 선물을 받은거같아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image
+7

첫 오유 펀딩 구매입니다. 몇 가지 OU 제품을 사용해본 뒤, 이제는 믿고 사는 OU 캐시미어가 되었네요. 👍🏻 제 취향을 어찌 아시고 이리 저격하신건지… 기존 머플러보다 조금은 두껍게 느껴졌네요. 그래서 보온력은 더 좋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단백하고 내츄럴한 OU만의 매력이 담겨 있어 맘에 쏙 듭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만들어 주실 것을 기대하면서 응원하겠습니다.

오유 펀딩으로 구입은 처음이예요~ 매번 뒷북으로 스토어에서 구입했었거든요~ 립조직의 머플러 브라운 아이보리 두컬러 정말 너무너무 편하게 잘하고 다녀서 또 필요할까싶어 고민했는데 새로 선보이는 플레인조직에 컬러가 너무 예뻐서 펀딩안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처음 받아보니 생각보다 도톰한 느낌이 덜하긴한데 쓰다보면 보송보송 예쁘게 볼륨감이 살아날거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세트로 하니까 진짜 너모너모 포근하고 따숩고 기엽고 사랑스럽고 다함~~ 남편이 넘 예뻐해줘서 완전 신났다능요 ㅋㅋㅋㅋ 머플러 길이감도 너비도 넉넉하고 조직이 탄탄해서 그런지 더 따수운거 같아요~ 글구 폼폼이 비니,장갑 같이 안했으면 완전 후회할뻔요~~ 좋은 기회에 이렇게 사랑스런 제품들 데려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덕분에 포근하고 행복한 겨울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늘 응원해요! 오유우~~ (내년에는 과테말라 바구니 카키 좀 입고해주세요.ㅜ,그리고 내년 겨울엔 스웨터를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ㅎㅎ)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