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디자인 소품

다꾸러의 책상 위, 다이어리 보관을 위한 [목재 턴홀더]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아무 안내 없이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펀딩 종료 7일뒤 에 최종 취합할 예정입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펀딩 종료 7일 이후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주/산간지역 추가배송
제주지역(3000원)/제주 외 도서,산간지역(5000원)은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추가가 되지 않으면 텀블벅 메시지로 안내를 드립니다.
메시지함을 꼭 확인해주세요.

※배송
발송일 이후 10일 이상 받지 못하셨다면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연락주세요.

※ 예상보다 많은 수량이 후원될 시 약간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불편함 없이 프로젝트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미네르바의 부엉이는 오랜 시행착오 끝에 얻게 된 지혜의 가치를 의미하는 상징으로 사용되곤 합니다.
그 값진 시간과 노력의 결과물을 지키고자 오;읽 브랜드는 속독이나 다독을 지양합니다.
대신, 글을 읽는 모든 사람이 각자의 속도에 따라 책을 음미했으면 합니다.
오;읽의 제품과 함께하는 여러분의 시간이
천천히 읽고 사고하며 다시금 되짚는 행위의 즐거움으로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과정에서 당신의 언어와 표현이 더욱 명료해지길 바랍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
review-image
+2

그간 서랍 깊숙이에 모셔놓거나 책장 구석 틈새에 은둔시키듯 박아놨던 마니북을 한데 모아놓으니 참 보기 좋고 마음이 편안합니다 자리차지도 생각보다 덜해서 좋네요

review-image

딱 보자마자 아 창작자님이 진짜 신경써서 만드셨구나 생각했는데 가족들도 보자마자 "이야 만든 사람이 신경 많이 썼네" 해서 놀랐습니다. 아이디어가 정말 좋으셨고, 꼼꼼히 봐주신 덕에 참 좋은 제품을 얻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포장 진짜 꼼꼼하게 해주시고 퀄리티 너무 만족스러워요! 계속 돌리고 있어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