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아름다운 나에게 바치는 <수선화 향수>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시, 착향 후 향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의 사유 역시 단순 변심에 해당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5년 1월 27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사유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선물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므로 환불이 어렵습니다. ]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예산, 선물 내용 등)
: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변동사항은 크게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만일 부득이하게 부자재 업체에서 변동사항이 발생 시 빠르게 후원자분들과 소통해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 부자재를 일정비율 모두 수급 안정화시킨 상태이나, 만일 프로젝트가 목표보다 더 크게 성공을 이루게 된다면 제작해야할 수량이 증가해, 이로 인해 발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동네꽃집]
골목 어귀를 지나다 물먹은 생생한 향기에 돌아보면, 어김없이 그곳엔 제철 꽃으로 가득한 꽃집이 있었습니다.
생화는 그 향기가 금방 시들어 아쉽지요.
동네꽃집은 꽃향기를 오래오래 느낄 수 있도록, 작은 향수병에 생화 향기 그대로 담아드려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486
icon-image만족해요84%icon-image재후원 할래요84%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부른 노래중 산하엽이 있어서 펀딩 키워드 보자마자 바로 알림신청 했습니다. 의미있는 향수를 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향 또한 기대했던것 만큼 좋아서 생각날때마다 자주 뿌리게 될것같아요!

review-image

너무 의미있고 좋아요 산하엽 향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쓸게용 제 팔에 있는 소중한 산하엽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ㅎㅅㅎ❤️

안정화가 지속될수록 더 좋은 향이 나는 것 같아요. 안정되기 전에 뿌렸을때는 독하다 싶은 느낌이 없잖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때마다 점점 부드러워졌어요. 받은지 좀 됐는데, "동네꽃집" 프로젝트가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향기를 엄청 잘 재현하시네요.. 줄기의 그 녹빛 느끼함,씁쓸함까지 은근히 담겨있어서 놀라워요. 잔향은 꽃비누향 같아요. 부드럽고 포근한 향에 꽃향이 적절하게 섞인? 포근하다는 이미지는 무겁다라는 이미지로 연결되기 쉬운데 지금도 뿌리기 좋을만큼 전혀 무겁지 않아요. 예쁘게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네요ㅜ

review-image

정말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어요. 개인적인 일정변경으로 주소변경했던거를 다시 주소변경을 하는 번잡스러운 부탁을 드렸고 감사하게도 변경이 되어서 기다렸으나, 향수가 구로에 5일간 머무르고(연락드렸더니 기다려서 배송? 이런 이야기를 하시는데 아마도 누락되었던거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왜나하면 그 다음날 바로 배송해주셨거든요.) 보내주신지 딱 8일만에 겨우 제 수중에 들어왔습니다. 택배상자를 열자마자 히비스커스와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보내주신 화이트 프리지아까지 곱게 포장되어있어 얼른 뿌려보고 싶어졌어요. 우선 제일 고대했던 히비스커스의 경우 뿌리자마자 아 이거 어디서 맡아봤다고 생각이 들어 어디지? 한의원이었나?했는데 오키나와였어요. 정말 오키나와거리 걸었을 때 이런 향 나는 곳에 지나친 적이 있는데 그게 문득 떠올라지더라고요. 향 자체를 평가하자면 이국적이면서 여름생각이 떠오르고 맑지만 약간 녹진하면서 은근슬쩍 섹시한 향이에요. 노트를 봤을 때 선호하는 향이 아닌게 많아서 걱정했는데 이 조합을 이렇게 기가막히게 배합하셔서 계속 맡고싶게 만드셨어요. 게다가 제 추억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트 프리지아의 경우에는 예상으로는 달달 상쾌할거같았는데 달콤산뜻함속에 상큼한 향까지 나서 뭔가 로판 속 은발을 가진 아가씨가 떠올랐어요. 우아하고 온실 속 여리여리한 꽃같지만 당차고 말괄량이인 아가씨요. 이거도 계속맡아보고있는데 진짜 꽃다발 속에 있는 기분이에요. 좋은 향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