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향수

[마이마더] 엄마도 여자잖아,엄마의 화장대에 우아한 로즈를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1.10.2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11월 10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이 세상 모든 사랑을 다루는 조향사 '럽퓨머(Luvfumer)' 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5
review-image
+2

오늘 오자마자 열어봤는데 딱 저 상태로 너무 덩그러니 와서 1차 당황... 단상자 열어봤는데 향수 마개쪽 고정 부분도 없는 허접한 단상자라서 2차 당황... 마지막으로 라벨에 대놓고 있는 기스 자국까지 3차 당황... 검수한 게 맞는지 좀 의문이 드는 포장 상태. 타 펀딩에 비해 저렴한 축이라 그런 건지... 암만 싸도 두 번 다시 펀딩 안 할 듯요... 글고 뭣보다 창작자랑 소통이 안 됨. 답변 느리니까 참고하세요. +향은 자몽향이 아니라 포멜로 향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나쁘진 않은데 자몽향? 이라는 건 좀 의문🤔

review-image
+1

배송도 엄청 빨리 오고 좋네용ㅎㅎㅎ 너무너무 기대하고 포장 뜯고 향부터 맡아봤는데 향을 맡아보지않고서 사는건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괜히 그랬나봐요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어디서 맡아본 적 있는듯한데 생소한 그런 향이에요 진짜 마음에 너무 들고 자주 뿌리고 다닐 것 같아용 감사합니다😊😊

review-image
+1

발사 하자마자 약간 따뜻한 분내 섞인 옛날 그 아빠 스킨 냄새처럼 쿨워터향?이 같이 파도 타듯 콧구멍을 찔러요 그 다음엔 햇살 가득 비춰진 물 + 엄마 냄새 처럼 포근하게 마무리 되서 마지막엔 제 원래 살냄새가 이렇게 포근한 것 처럼 감싸주네요 창작자님이 본 홍콩은 네온사인 번쩍해서 화려하면서 사람 사는 냄새 나는 곳 인 것 같이 느껴졌어요 저는! 다음 작품도 기대되요!!👍

홍콩영화를 정말 좋아해서 공개예정일때부터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사실 글을 읽을 때는 네온사인이나 도박의 이미지 때문인지 영웅본색이나 첩혈가두 같은 느낌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중경삼림이나 천장지구 같은 느낌을 더 많이 받았어요. 특히 천장지구2의 풋풋하고 밝고 순수한 느낌도 강하게 나고, 소나기가 막 내리고 난 여름날의 노을같은 향이 나네요. 주인공이 항구에 묶어둔 손수건마냥 로맨틱하면서도 눈물이 날것처럼 그리운 향이 납니다. 여름에 정말 어울리는 향인 것 같아요. 박스도 정말 예쁩니다. 매일 쓰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으면서도 어디서도 맡아보지 못한 느낌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 이럴줄알았으면 3병 살 걸 아쉬워요 ^^;;; 아껴쓰고 싶은데 가진 향수 중에 제일 좋아서 또 빨리 뿌리게 될 것 같네요...! 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