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사진

[Memorable 포르투갈] 쉬폰 패브릭 포스터&엽서북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유의 사항
- 제품의 색상은 화면 설정과 명암 대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본 이미지는 실제품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3일 전
안녕하세요 22개국 126도시를 여행한 여행자이자 작가 메모리정 입니다.
10년을 해왔던 전공을 그만두고, 누구 아는사람 한 명 없는 타국에서 홀로 여행하고, 살아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홍길동같은 삶을 살게된 이유는, 사람은 누구나 죽는데 그 순간에 어떤게 가장 후회가 될까 생각해보았더니, 저는 이 넓은 세계를 더 둘러보지 못한게 제일 후회될 것 같더라구요.
세상에 잘 한 선택은 없고 못 한 선택도 없다고 하는데 저는 둘 중 어느것도 아닌 '조금은 덜 후회되는 선택'을 하려고 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