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로프트 하우스

달콤한 말차 라떼가 전하는 일상의 마음챙김 [말차 플레저]

모인금액
9,362,300
후원자
167

달성률

1872%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1. 07. 29 ~ 2021. 08. 15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환불에 대한 고지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 09. 01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파손 및 교환에 대한 고지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단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단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으며 창작자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67%(후원자 응답)

향 자체는 괜찮았는데,'화이트플라워가 불호향조지만 나름 성공적인 펀딩이었다'라는 제 후기에 '다음엔 맞는 향만 후원해달라'라는 대처는...조금 아쉬웠어요. 오히려 불호향조임에도 후원한 건 그만큼 제가 창작자님의 작품을 신뢰했다는 뜻인데 말이에요.친절한 어투로 '제가 죄송해서 그렇다'라고도 말씀해주셨지만 그 말씀으로 인해 이후 후원은 선뜻 못 하겠더라고요. 정말 좋아하는 향수가 있어 지인들에게도 많이 추천했던 하우스인만큼 아쉽네요.

저번 프로젝트에서 향수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믿고 망설임없이 후원했는데.. 다른 분들이랑 비슷한 감상이 드네요 ㅎㅎ 탕후루는 기대한 것보다도 더 좋은데 교토피치는.. 피치...??? 피치와 비슷한 느낌을 전혀 찾을 수 없어서 아쉽네요. 갖고 있는 다른 작가님의 향수와 비슷했는데 그 쪽의 모티브는 겨울나무였거든요.. ㅎㅎ 사람마다 향에 대한 감상이 다를 수는 있지만 이 향이 작가님이 의도하신 바가 맞는지 조금 궁금합니다.. + 추가 교토피치는 안정화 후에도 쓰기가 좀 어렵네요. 호불호 굉장히 많이 갈릴 것 같은데 이런 향을 시향할 수 없는 환경에서 판매하시려면 향에 대한 설명이 지금보다 더 디테일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향 발굴하는 기분으로 텀블벅에서 향수 펀딩 꽤 많이 했는데 앞으로는 섣불리 그러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쉽습니다.

안정화 전인데도 탕후루는 너무 좋고 그 뒤가 더 기대되는 향이에요 근데 교토피치는……??? 쓰읍………. 복숭아향 향수 텀블벅에서 죄다 실패했는데 이 향수마저 그렇게 되지 않기를…. 안정화 후에 리뷰 수정해보겠습니다 ++ 덧붙입니다 교토피치는 피치향이라며 판매하면 안됐다고 생각해요 교토신사… 교토정원… 뭐 차라리 이런거라면 이해하겠어요. 그랬담 구매하지 않았겠지만요…. 탕후루는 마음에 듭니다! 설명과도 같은 향이에요

review-image

터키쉬 딜라이트라는 디저트는 본토에서 먹어본 게 아니라서 그런지 제 입에는 너무달고 설탕향 설탕맛의 옛날식 젤리 느낌이라 불호였는데, 이번 향수는 참 좋네요. 조금 더 달다구리한 구어망드 느낌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장미랑 머스크같은 다른 향들이 많이 나서 유치하거나 너무 들쩍지근한 느낌이 아니라 좋아요. 이번 겨울 가기 전에 레더느낌의 트렌치코트나 롱코트를 꼭 사서 같이 입어줘야겠어요. 이번 향수는 유치하거나 제 취향이 아닐 것 같아서 한 개만 후원할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역시 로프트하우스 케미스트님의 향수는 두 개가 있어야 든든해요. 두 개 후원해서 참 다행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여름에 문제의 수박향수를 너무 잘 뿌리고 다녀서 그런가, 이번 여름엔 수박을 많이 안사먹은 것 같아요. 항상 믿고 후원하는 로프트하우스 케미스트님,부디 손해 보지 마시구...앞으로도 좋은 향 많이 만들어주세요🥰

84%
만족도
8,809명
누적 후원자
4.8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