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슬라이(SLY)

톡쏘는 탄산과 상큼레몬 가득! 청량한 레모네이드향수 등장!

모인금액
4,247,500
후원자
110

달성률

849%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6. 29 ~ 2023. 07. 09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시향 후 마음에 들지 않음, 생각과 다름, 등의 사유는 모두 환불이 어렵습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3.7.17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부자재 업체에서 수급관련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미미하게 존재합니다. 발생 시 후원자분들에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Q.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 만일 프로젝트가 목표보다 높은 달성률을 이루게 된다면 제작수량이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선물전달일이 예상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경우 미리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공지 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2%(후원자 응답)

길거리 갱쥐들이랑 저희집 강쥐 꼬시려고 샀어요.🐶 살짝 뿌려주고 시간 좀 지나면 강쥐가 아는 척 친한 척 오져요ㅋ 어떠냐 강쥐들아! 인간 군고구마가 등장했다! 아 사람들한테도 반응이 좋아요. 왜 너만 맛있는거 먹었냐는 소리 들었어요 ㅎ 쩝,. 진짜로 먹엇으면 억울하지도 않지~🤷‍♀️ 뿌리고 바닐라빈 향이 강한디 나중엔 은은하게 군고구마향나서 배고파지고 좋아요

review-image

안정화 끝나고 향 맡아보고 깜짝 놀랐어요. 찐 군고구마 향이 나더라구요. 달달한 군고구마 냄새인데 고구마 껍질 탄 내까지 느껴지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저희 가족이 다들 코가 예민해서 왠만한 향은 맡으려고도 안하는데, 오르차타 향수를 받고 너무너무 좋아서 한번씩 맡아보라고했거든요. 다들 손목에 뿌려달라고 팔을 쓱 내밀더라구요.. 친구들도 대체 무슨향수냐고 나도 사고싶어 알려줘~할정도로 인기만점이에요!! 저도 더 사고싶어요. 대놓고 단 향이 아니라 고소하고 은근하게, 정말 추운겨울에 포근 달콤한 율무차처럼 부드럽게 단 향이 나서 매일매일 맡고싶어요. 대 만족입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 내주셔서 감사해요. 꼭 번창하세요!!!💖

review-image
+2

한마디로 정말 별로입니다. 후원 중 소통은 나름 잘 됐습니다. 처음에 시향장소도 없는데 만드신 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지 못하는 부분이 당황스러웠으나 나중에 피드백해주셨습니다. 제가 별로라고 생각한 이유는, 발향은 평타입니다. 그런데 인공적인 향이 너무 강해서 뿌리면 머리가 아픕니다. 곰곰이 맡아보면 "아 이건 카라멜이다", "아 이건 바나나구나" 싶은 구석이 있지만, 솔직히 말할게요. 인공적인 싸구려향이 너무 심해요. 만약 시향을 하고 구매할 수 있었다면 절대 사지 않았을 거에요. 바닐라와 바나나가 다른 것은 알지만 제가 기대했던 것은 러쉬 바닐라리향이에요. 좀 다른 느낌이라고 미리 말씀해주셨긴 하지만 러쉬는 천연제품이고 슬라이도 구어망드인데 이렇게까지 인공적인 향이 강할 줄 몰랐어요. 제가 조예가 깊지 못해서 이렇게밖에 표현을 못하겠지만 다른 향수에 대한 구매욕구가 사라졌어요. 제 첫 구어망드향수인데 앞으로 시향할 수 없는 구어망드향수는 절대 구매안할 거 같아요.

73%
만족도
5,397명
누적 후원자
2.1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