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문학

늦봄의 편지―문익환 옥중서신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0년 12월 8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북한산 자락 수유리에 있는 ‘문익환 통일의 집’은 민주주의와 평화를 위해 헌신한 문익환과 부인 박용길의 숨결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유택 박물관입니다. 수장 자료들은 민주화 과정의 기념비적인 사료일 뿐 아니라 현대사를 살아온 한 가족의 미시사적인 기록이지요. 어린 시절 친구 윤동주, 장준하와 얽힌 감동적인 사연을 간직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2
icon-image만족해요100%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
review-image
+4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문익환 평전외 2권 잘받았습니다 문익환 판화나무액자도 너무 좋아요 책갈피도 감사합니다 문익환 목사님의 살아 숨쉬는 민주화운동과 남북통일이라는 열정을 느끼는 책을 정독하려고 합니다 오디오북도 출퇴근 시간에 들어보려 합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image
+3

정성스레 출간된 책 잘 받아서 읽고 있습니다. 얼어붙은 한번도에도 다시 봄날이 오리라는 희망을 전해받습니다. 울림있는 이야기들을 엮어주셔서 고맙습니다.

review-image

후원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review-image

패키지가 정말 예쁩니다. 내용도 실하고 보기 좋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