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카테고리
전체
보드게임 · TRPG
디지털 게임
웹툰 · 만화
웹툰 리소스
디자인 문구
캐릭터 · 굿즈
홈 · 리빙
테크 · 가전
반려동물
푸드
향수 · 뷰티
의류
잡화
주얼리
출판
디자인
예술
사진
음악
영화 · 비디오
공연
영화 · 비디오

한국판고흐, 천재화가 고 정기호화백의 생애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사전 고지 없이 15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8월 16일부터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최대한 정밀하게 제작하겠으나 소량인쇄이기에 인쇄과정에서의 오탈자 발생시 후원자 여러분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창구를 통해 수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젝트에 있어서 모든 사무업무는 페이 없이 봉사활동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를 부탁드리며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연/행사 등의 관련 선물
- 시사회 초대권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 후원자 초과시 준비할 공연이나 전시 초대에 대해서는 후원자들에게 본 프로젝트와 별개로 자세한 안내를 드릴것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저희는 지금 후원자가 얼마나 모일지 전혀 예상하고 있지 못합니다.
안전하게 대본 제작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만큼의 적절한 후원자님들이 모여주신다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만에 하나 저희가 예상치 못한 다수의 후원자가 모일 시에는 본 프로젝트를 프로듀싱할 인재를 고용하여 더 특별한 선물을 후원자님들께 드리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OST 사전제작 라이브 콘서트라던가 정기호 선생님의 유작 특별전시 같은것들을 예상해봅니다.
정기호 선생님의 작품 세계는 매우 방대하고 아름답습니다. 아직 세상에 내 놓지 않은 작품들을 위주로 오로지 후원자들만을 위한 유품 개방전시 또는 라이브음악이 함께 하는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전시장에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인원들이 상시 상주하여 후원자님들을 직접 맞이하고자 합니다. 연로하신 조경석 선생님과 박인식 선생님의 건강상태에 따라 참여인원들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선물 전달 일정은 감염병 상황에 맞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제시된 일정보다 더 서둘러 진행하는것을 내부 원칙으로 하였습니다.

-펀딩자금은 선물제작을 우선으로 사용할것이므로 펀딩자금이 고갈되어 선물을 전다하지 못하게 되는 일은 없을것입니다. 다만 대본집 같은 경우 소량인쇄될 예정이기에 소량인쇄스케줄에 맞추어 진행하게 될것입니다. 만약 다수의 후원자가 모이게 되어 대량을 인쇄해야할 시에는 대본집 발행 스케줄이 조금 늦춰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아주 자세하고 세밀하게 소통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5일 전
40년전 정기호선생을 처음 만난 후, 다니던 조선일보를 사직하고 정기호화가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평생을 내던진 예술평론가이자 시인인 박인식작가를 중심으로 뮤지컬 연극 영화를 집필하는 뮤지션 최한초, 고 정기호 화백의 미망인 조경석, 영화 광고 뮤지컬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 임선이 뭉쳤다.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