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creator-badge

언더 더 파고라

줄기 : 한 가닥의 빛

내게 한 줄기의 빛이 되어준 _ '줄기' 향수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4,651,000
후원자
96

달성률

930%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3. 30 ~ 2025. 04. 06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4. 25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9%(후원자 응답)
review-image
+5

제가 목서 펀딩을 하며 쐐기와 늪 고민을 했었지요. 늪과 목서가 궁합이 좋다길래 늪으로 먼저 펀딩을 했어요! 와! 저 진짜 목서향이 이럴줄 몰랐거든요?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복숭아향 금목서가 아니라 진짜 오스만투스 나무와 베르가못 시트러스한 향 그리고 초록의 잎이 흩날리는 어느 햇살좋은 오후의 단편적인 장면이 떠오르는데요, 그 사이 하얀 자스민꽃이 고개를 듭니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우디한향과 살냄새같은 머스크향이 남는데 이건 사람마다 체취가 다르게 느껴질 수 있을것 같아요. 알려주신대로 늪과 블랜딩 했는데 환상이었거든요! 진짜 목서는 어디서 흔히 맡아본 향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초록하고 우디만 한가? 하다가도 달달한 꿀같은 진득한 꽃향이 느껴집니다. 목 옆에 눌러주면 계속 향이 올라오는데 진짜 너무 좋아요! 늪 이름 보고 진득하려나 했는데 펌핑하는순간 상큼한 베리랑 레몬 풀 깨끗한 꽃향이 팡팡 터집니다. 예쁘고 상쾌하면서 신비로운 향기들이 항연을 펼치다가 마지막엔 우리가 알고 있는 파우더리한 향으로 마무리! 이게 시벳인가요? 향이 다 날아가면 남는 체취로 넘버5 느낌의 파우더리한 느낌 진짜 늪 향기 미쳤어요. 맨 가슴팍엔 늪, 손목 팔뚝 목 뒤에는 목서 뿌렸는데.. 와! 제발 이렇게 뿌려보세요! 그냥 딱 한번의 펌핑이면 됩니다. 비가오고 갑자기 온도가 뚝 떨어져 날이 차가워지니 더 좋아졌습니다. 부드럽고 따스한 느낌으로 와닿네요! 계속해서 제 취향에 부합하지 못했던 펀딩 향수들이 다시 봉인이 되어있는데 진짜 언더 더 파고라 작가님은 저에게 없던 취향도 만들어주시고, 내가 이런 향기들을 좋아했던거구나! 알게 해주셨네요😆 특히나 늪이랑 블랜딩 했을때 친구가 어디서 되게 좋은 꽃 향이 난다고 나무 냄새가 왜이리 좋냐고 묻더라고요 ㅎㅎ 배송이 정말 안전하게 왔어요. 날짜도 잘 지켜주셔서 빨리 받았고요, 향은 풍성한데 보틀은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심플이즈베스트! 향기 설명 브로셔(?)엽서처럼 그림도 예뻐서 침대 맡에 붙여놓으려고요 🥰

review-image
+4

●늪 후원하면서 걱정했던 높도 토마토 꼭지& 잎줄기향 초반 살짝 난뒤로의 향이 굉장히 은은하게 발향되고 그뒤를 따르는 농축된 은은한 풀향에 물먹은 듯한 파우더리함이 생각보다꽤 괜찮네요 시벳의 꼬릿함은 크게 거슬리지 않는 정도라 늪이 생각보다 취향이었어요~^^ ●쇄기 쇄기는 첫발향이 좀 쎄긴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좀 은은은해지는 편이에요 민트도 맑고 톤높은 그리너리 민트라기보단 숲속의 좀 흙탕물 섞인 민트느낌입니당 흙탕물에 빠진 민트? 간단히 표현하자니 그런데 향 독특하니 좋아요~^^ ●신비고혹 신비고혹은 살짝 넘파의 약한 버전같은 느낌이라 넘파 향이 넘 쎄서 안샀던 전데 요건 좀 은은한 버젼이라 요것도 괜찮았어요 잔향도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편이구요 페미닌하고 우아한 향이라고 생각되고 다른 향들이랑 레이어링도 좋을 듯해요~^^ ●목서 샘플로 온 목서를 딱 한뿌해보고 난 느낌은 생각보다 좀 마니 우디한 느낌이 먼저 맡아졌고 나중으로 갈수록 은은한 플로럴향이 나는데 이 향이 금목서인가??? 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제가 향수로 접해봤던 향에선 많이 비껴나가있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의 금목서라고 나오는 향들에 비해 좀 차분한 듯 무게감 있는 느낌의 향이라고 느꼈어요 요건 좀 안정화 거친 후 다시 맡아봐야할 듯해요~😅 바틀 단상자 엽서 퀄리티도 맘에 들었습니다 프로젝트 준비하시고 선물 전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review-image

향이 담고있는 스토리만으로도 기대 된다고 했었는데 직접 맡아보니 더 좋아요. 풀 향은 좋아하지만 시트러스 계열은 그다지 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맡게 되네요 🤭 향에 예민한 편이라 여러 시도를 하고 실패도 많이 하는데 이번에 대성공이라서 너무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최근에 펀딩이나 구매한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 케이스랑 수색마저 예뻐요~ 약간 중성적인 느낌이라 남자친구한테서 나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하나만 사서 줄수는 없지만!

review-image

향수 모으는 거 좋아해서 이것저것 꽤 있는편인데... 이번 향수는 진짜 대박을 찾은거라 생각해요. 향도 독특하기도 하고 컨셉도 흥미롭고, 유통마진, 마케팅 비용 붙은 고가향수 보다 여러면에서 나은거 같아요. 다른분들도 우리나라에도 좋은 향이 많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하는 향중에 하나가 되었어요. 응원합니다.

97%
만족도
3,278명
누적 후원자
1.8억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