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펀딩

사랑과 위로를 채우는 식료품점, <Instant Love>

모인금액
6,307,000105%
남은시간
0
후원자
82
펀딩 기간
2021. 12. 13 ~ 2021. 12. 3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 수수료 70%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2년 1월 10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인쇄 및 그 외 공정을 통한 제작과정에서 테두리 여백 등으로 인해 시안과 디자인이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변경시에는 추가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변경사항은 있게 된다면 세세한 부분만 있을 예정이오며, 그 외 전체적인 콘셉트와 메인 디자인은 변경되지 않고 시안과 동일하게 유지됨을 안내드립니다.

창작자 소개

'해 질 무렵 멀리 보이는 푸르스름하고 흐릿한 기운' 이란 뜻의 '이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디자인/일러스트를 다루고, 그중에서도 사진을 주로 다룹니다. 사람은 늘 입체적이며 모순적이라는 점에 주목하여 작업을 합니다. 타자의 존재가 무섭고, 불편하면서도 혼자가 되면 외로움을 느끼고, 타자에게 위로받기도 합니다. 이런 모순된 감정들의 충돌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