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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존중 F5 왕자 육성 시뮬레이션게임<골라키운 왕자님>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생각보다 길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짧게 즐기고, 다시 플레이하며 현실에선 만나기 힘든 8등신 꽃돌이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하는 것이 이 게임의 설정입니다. 물론 모바일 게임에 비하면 플레이 시간이 길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만, 개인 편차를 모두 반영할 수는 없기에 이런 점을 잘 감안하셔서 게임을 구입해주셔야 하고 기본적으로 환불은 안됩니다, 매니아성 게임이란 것을 미리 말씀드렸기에 취향에 맞지 않다, 게임이 재미없게 느껴지신다는 이유 등으로 환불 역시 안됩니다. 엉뚱발랄한 찾아보기 힘든 매니아성 게임제작의 후원 목적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성 향상을 위해 개발종료일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게임 개발을 위한 PC는 수년전에 중급사양으로 맞춘 것으로 CPU 중급, 그래픽카드는 지포스960, 메모리는 8GB이지만, 2D비주얼노벨게임이라 사양은 크게 높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단, 시스템 사양을 넘어가 게임이 멈추는 현상 등으로 환불은 안됩니다.
(System메모리 관리는 제가 해드릴 수 없습니다.)
메모리를 덜 차지하고 플레이 되도록 개발해 나가겠지만, 그래도 만약 멈춘다면 '시스템관리자'로 들어가셔서 메모리를 잡아먹는 SNS,채팅프로그램 등을 끄고 플레이하시면 쾌적할 걸로 미리 예상해봅니다.

· 육성 시뮬레이션 개발이 난이도가 높고 코딩이 복잡해지며, 고비가 많습니다.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스토리 또한 계속 구상하고 개발해야 하며 합니다. 개발이 가능한 부분까지는 제가 관리해서 완성도가 최대한 높은 상태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만들어낸 후 다운로드 URL을 제공하겠습니다.

· 배송이 필요한 선물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교환,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다운로드 URL 제공(별도 주소지로 배송 발생은 없습니다)
만약 A/S가 된 버젼이 만들어져야 할 경우 추가 다운로드 URL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콘텐츠 리워드는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해당 컨텐츠는 타인에게 양도 불가능합니다. 오직 구입하신 개인만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으로 전달되는 선물(공연, 전시 등)은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선물은 없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아래와 같은 사항을 고려해서 작성해보세요.

·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최대한 해당 기간 안에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들어 전달하겠습니다.
많은 품을 들일 수록 완성도가 높아지는 특성을 갖고 있는 비주얼게임
특성이 있지만, 그렇다고 무한대로 기간을 들일 수도 없으니 조절 잘 하겠습니다.
·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위에서 언급드린 바와 같습니다. 많은 고민과 품을 들일 수록 제품의 질은 더 올라갑니다.
만약 늦어진다면 제품의 품질이 더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만, 그래도 평소 제가 약속을
어기는 법은 없는 성격입니다.
· 펀딩 자금이 고갈돼 선물을 전달하지 못한다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을까요?
제품은 다운로드 URL로 제공하오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 이외에 발생가능한 문제는 무엇이 있으며 어떻게 대응할 예정인가요?
'제품 최적화' 및 버그 없는 게임을 위해 마지막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7.14
JC7 Studio 는 여성향 게임을 만드는 개발사입니다.
'사랑이 담기지 않은 컨텐츠 개발은 시작을 하지 않는다'가 모토입니다.
프로그래머, 웹소설 1~9위 랭커인 스토리작가, 프로급 디자이너가
게임규모에 따라 팀을 구성하여 의욕적으로 게임을 만들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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