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녹색의 힘:『그린 챌린지: 한국환경보고서 2017』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 문의 이메일: alephbook@naver.com
- 프로젝트 마감 후에 곧바로 책을 인쇄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환불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 펀딩 종료 후 1개월 이상 배송이 지연된 경우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교환 정책 : 불량품 수령 후 3일 이내로 연락주시면 상태를 사진으로 확인 후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정책1: 후원자의 배송지 잘못 기재, 후원자가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해 배송사고가 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배송 정책2: 잡지<작은 것이 아름답다> 6개월 정기구독권의 경우 배송 상품이 아니며,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알렙 출판사 & 녹색사회연구소
마지막 로그인  6달 전
알렙(ALEPH)은 아르헨티나 소설가 보르헤스의 소설 제목을 따서 지은 이름입니다. ‘시작’, ‘근원’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문, 사회, 교양 서적을 꾸준히 내면서, 언제나 사회에 크고 작은 보탬이 되는 책을 만들고자 합니다. 알렙의 출판 정신은 “같지 않은 다름”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철학자의 서재』(전3권) 시리즈와 『청춘의 고전』(전3권) 시리즈, 『사진 인문학』, 『유학자의 동물원』 등 특색 있고 차별화된 철학 교양 도서를 내는가 하면, 열여덟을 위한 인문서 등 청소년 철학 도서의 보급에 힘써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