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문학

시대의 초상을 담다, 이우 소설집 <페르소나를 위하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2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외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년 5월 25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8.12
방황을 동경해 26개국을 홀로 여행했다. 두 번의 산티아고 순례를 떠났으며, 소설을 집필하겠다고 모로코와 프랑스에 머물렀다. 데뷔작 장편소설 레지스탕스를 시작으로 꾸준한 문학 활동을 하고 있다. 이후 작품으로는 에세이집 자기만의 모험, 시집 경계에서, 단편소설 주간지 위클리우와 네이버 오디오 클립을 통해 단독 발매한 오디오 단편소설 시리즈 아와 비아가 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