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8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영원토록

날개로 감싸안은 책 <윙커버 & 해달인형>

모인금액
6,281,500
후원자
63

달성률

1256%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6. 23 ~ 2025. 07. 07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7. 28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프로젝트 마감일 후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배송지 변경이나 옵션 변경을 원하실 때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문의 바랍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을 제외하고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 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해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제품들인 만큼, 북커버와 책갈피, 인형의 생김새 및 크기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과 다르거나 좌우대칭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불만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인형의 원단 특성상 초반에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잦은 세탁은 상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짙은 색의 원단은 이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세탁은 최대한 자제해 주시고, 오염물질이 묻은 부위만 소량의 물과 세제를 이용하여 살살 문질러 주세요.
· 인형을 소중하게 살살 다뤄주세요. 생각보다 쉽게 인형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인형의 경우 1인이 직접 손바느질로 제작하므로 주문이 많은 경우 제작 일정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에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7

20대 후반이 되고 직장에서도 마냥 키치하고 힙하게만 입을 수 없는 직급이 되면서.. 질이 좋은 옷을 사서 오래 입어야겠다는 생각들 드디어 실천해보기로 했습니다. 얌전하고 무난하고 튼튼탄탄해서 오래오래 어디에서나 자주 입을 수 있는! 하지만 내 맘에도 들고 예쁜.. 그런 가디건이에요~ 마침 좋은 계절이라 받고나서 바로, 자주 입었네요. 출근룩으로 제격이랄까! 🥰 목도리도 널찍하니 실내에서 잠깐 숄로 걸치기도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158 정도인 저에게는 소매가 긴 편인데, 자연스럽게 손등이 덮이기도 하고 움직이다 보면 후드티나 맨투맨 시보리 소매처럼 접히기도 해요. 포근하고 편하지만 과하게 부해보이지 않고, 나만 알아보는(ㅎ) 한복적인 포인트도 좋아요. 처음에는 끈으로 여몄는데 생각보다 끈이 쨍하게 묶지 않으면 풀리고, 풀리면 툭 떨어질것만 같아서.. 나중에는 스카프처럼 했다가, 끈으로 여미지 않아도 그렇게 벌어지지 않아서 그냥 입구다닙니당. 잘 관리해서 오래 오래 입고싶어요..! 😆 이런 니트 재질의 신축성 좋은, 적당한 a라인인 미디 기장의 허리말기치마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지퍼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채울 수 있어서 담요도 되고 치마도 되는 🥺🥺

review-image

옷이 너무 예쁘고 따뜻해요🥺 사실 큰 기대감 없이 디자인만 보고 후원했는데, 따뜻하기까지 하니 보다 만족스럽습니다. 나중에 그레이도 따로 구매하고 싶네요. 어머니가 눈독 들이시기에 입혀 드렸는데 20대 중반인 저도, 60대이신 어머니도 나이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옷이네요. 올 크리스마스는 달보드레 가디건으로 따뜻하게 보낼 듯 합니다! 다음 프로젝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review-image
+4

슈퍼 얼리버드) 가디건&목도리 주문, 12/10 배송받았습니다!! 선물용으로 사서, 지속적으로는 살피지 못했지만, 처음 확인할 때 감상을 담겠습니다. 처음 택배 포장을 뜯었을 때는, 생각보다 더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어 감동했습니다. 포장 상자를 꺼낸 후 보였던 손편지를 보곤 이렇게나 정성스레 보내셨다니! 하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 샤쉐도 향이 정말 좋아요. 포장되어 있는 상태여도 향이 엄청 났는데요, 평소 향수 향들을 잘 좋아하지 않는데도 고급스러운 느낌에 끌려 계속 맡게 되더라고요~ 목도리 상자 안에 있던 2ml 용량의 향수도 향이 정말 괜찮았던 걸 보면, 향 선정에 정말 안목이 있으신 것 같아요 ☺️ 가디건을 꺼내어 질감과 핏을 확인해봤는데, 천이 충분히 쫀쫀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기존에 자주 입었던 가디건은 실도 두껍고 천 두께 자체는 한 층으로만 되어 있었어서, 옷걸이에 걸어두면 어께쪽이 길게 늘어지기 쉽상이였거든요. 반면 달보드레는, 실이 비교적 얇은 편에 겹겹이 마감되어 있는 느낌이라 그런가, 일단 모양이 쉽게 흐트러질 일은 없겠다 싶었어요. 몸에 걸리는 것도 없고, 핏도 예쁩니다! 생각과 달랐던 점은, 예상보다 좀 더 대상 연령대가 높아 보이는 색감이었어요. 아무래도 베이지라 그런가.. 그레이였으면 또 다를 지도 모르겠네요. 또 하나는, 어두운 색의 옷들을 입은 채로 바로 입었었는데, 확실히 조그만 털들이 꽤나 묻어나왔어요! 배송 이후 착용 전에, 한 번 테이프 클리너로 전체적으로 정리한 후 입으면 털이 덜 붙을 것 같네요. 처음 돈 넣을 때는 조금 불안한 감이 있었는데 받고 나니 정말 괜찮은 상품이에요.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어머 택배 열었을 때 향기 확 ~ 니치향수브랜드 인가봐요... 향기 넘 좋더라구요 💗 니트에서 포근하게 나는 향기가 마음에 들어요. 베이지가 처음부터 끌렸지만 그레이도 궁금해지네요... 가격대가 나가고 옷 후원이 처음이라 조금 고민되었는데 실물이 부드럽고 도톰하니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어요. 선물포장도 기분 좋아지네요. 잘 입고 다녀볼게요 :) + 해달 인형도 잘 지내고 있답니다 🤍

100%
만족도
283명
누적 후원자
2.9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