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카테고리
전체
보드게임 · TRPG
디지털 게임
웹툰 · 만화
웹툰 리소스
디자인 문구
캐릭터 · 굿즈
홈 · 리빙
테크 · 가전
반려동물
푸드
향수 · 뷰티
의류
잡화
주얼리
출판
디자인
예술
사진
음악
영화 · 비디오
공연
홈 · 리빙

폐포대자루 업사이클 조명 "BALLOON LAMP"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21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07.1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폐자원 특성상 인쇄가 까인 흔적, 접힌 흔적, 오랜세월 폐포대자루에 베인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교환/환불 사유가 아닙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폐포대자루 소재 특성 및 주의 사항

-본래 포대자루에 인쇄된 패턴 부분에서 컬러가 조금씩 까지거나, 흰색 지퍼부분에 묻어나올 수 있습니다. PVC비닐로 포대자루를 덧대면 이염부분은 낮아 질 수 있지만, 최대한 비닐 사용을 줄이고, 포대자루 본래의 빈티지한 느낌을 간직하고자 덧대거나, 따로 후가공 코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물질이 묻었을 시 가볍게 털어내거나 흐르는 물로 단독 손세탁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알콜세정제, 알콜솜을 직접적으로 포대자루에 닿으면 패턴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다리미, 스팀다리미 사용 금지! 포대자루 특성상 열에 약합니다.
폐자원 특성상 구김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조명의 구겨진 부분은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펴집니다.
-알전구가 배송중 빠지거나 몇 개 빠져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하자가 아니며, 교환/ 환불 사유가 아닙니다.
-모든 과정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므로 미세한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작/배송 관련
-이티씨 블랭크는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합니다.
제작은 프로젝트 시작 기간인 2022.06.03부터 시작되지만, 펀딩 진행에 따라 재료 수급이 어려워져 제작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일정 변동시 커뮤니티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이 최대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환/환불 관련
폐자원 특성상 인쇄가 까인 흔적, 작은 반점(오염),접힌 흔적, 오랜세월 폐포대자루에 베인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 냄새는 조명으로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이는 교환/환불 사유가 아닙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14분 전
더 이상, 쓰레기가 아닌 쓰레기
쓰레기가 가지는 미를 전달해드립니다.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