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만화잡지 <얼룩> 1호 - '절대 영화로 못 만들 만화'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10.22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고얼룩
마지막 로그인  6시간 전
영국 왕립 컴퓨터 크리닝 전문학교를 차석으로 졸업 한 후, 고국인 한국으로 돌아와 80~90년대 컴퓨터 세탁의 부흥기를 이끈 고얼룩 씨는 세탁 업계의 유명인사였다. 그랬던 그가 소리 소문없이 세탁 업계를 떠난다고 했을때, 그의 영향을 받았던 수많은 세탁 장인들은 고개 숙여 경의를 표하기도, 원망을 던지기도 하였다. 평생을 몸담았던 세탁 업계를 떠난지 어언 3년. 그가 두번째 만화 잡지를 기획하여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