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보드게임

[팬콜] 5년을 가득 채운 재미있는 보드게임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교환/환불 신청은 [창작자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창작자의 의사에 반한 후원취소나 환불은 어렵습니다.
1. 후원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취소나 반품이 가능)
2. 후원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예시: 신선식품 등)
4.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않은 부분은 제외
6. 후원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예시: 재판매가 어려운 각인이 포함된 물건 등)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후원자가 배송비 3000원 또는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3000원이 추가 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전달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으며,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일 전
2018년부터 현재까지 50여개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재미있는 해외 보드게임을 한국어화 하며 자체 보드게임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38
🎵즐거움을 줘요301💡창의적이에요264🎖퀄리티가 좋아요225

카드 퀄리티 등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없지만, 해외 원작을 보고나면 '아... 원작에 충실했구나'라는 생각이 들거나, '원작보다 났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퍼블리싱을 해줍니다. 무엇보다 한국에 출시 안될 것 같았던 것들을 내줘서 정말 고마운 회사입니다. 게다가 모두 다 아시겠지만 딜라이트는 거의 항상 약속된 일정보다 일찍 보내줘서 기쁨을 배가 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접 언급하기는 그렇지만 소통이 잘 안되는 타 업체에 비교가 안됩니다. 되려 아쉬운 점은 딜라이트는 펀딩이 끝나면 재판을 안하는 제품이 너무 많습니다. 즉 사고 싶어도 다시 못사는 경우가 있으니 항상 딜라이트 소식에 귀 기울이고 있어야 합니다. (딜라이트의 스마트스토어를 방문 해보면 팔고 있는 제품이 별로 없어, 이 회사가 망한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지경입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도 4~5개 이상의 펀딩 마감과 제작 및 신규 펀딩이 진행중인데 말이죠..) 딜라이트의 한국판 셀소드는 해외 버전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고퀄리티 (해외는 두꺼운 합지 보드도 아닌 거의 카드 수준의 보드...)의 보드로 플레이 하면 할 수록 다양한 수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보드 수에 비해 박스가 높아서 속에서 많이 흔들린다는 점이지만... 그건 아래 스폰지를 까는 등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예정보다 일찍 받아서 후기 작성 기간이 언젠지도 몰랐네요 재미있게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 재밌게 해서 다음것도 펀딩했습니디. 시리즈 전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