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실용 · 취미

크리에이터 실전 생존법 <대체 불가능한 창작자가 되는 법>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14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1. 12. 14)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창작자 )에게 있습니다 ]


디지털 콘텐츠로 이뤄진 선물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 불가능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도서 산간 지방(예 : 제주 등)에서 후원하시는 분은 후원 금액에 배송료 2,000원을 더 추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2.08.02
딥앤와이드 출판사는 현대인을 위한 트랜드한 책을 제작하는 출판사입니다. 작가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중요시 여기며 현재 다양한 작가들과 함께 책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출간도서로는 신하영 작가의 <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박한평 작가의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디만> 스웨덴세탁소의 <우리가 있던 시간> 김제인 작가의 <슬픔이 질병이라면 나는 이미 죽었을 텐데>가 있습니다.
의미 있어요18유용해요15퀄리티가 좋아요9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