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실용 · 취미

크리에이터 실전 생존법 <대체 불가능한 창작자가 되는 법>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14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1. 12. 14)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창작자 )에게 있습니다 ]


디지털 콘텐츠로 이뤄진 선물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 불가능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도서 산간 지방(예 : 제주 등)에서 후원하시는 분은 후원 금액에 배송료 2,000원을 더 추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딥앤와이드 출판사는 현대인을 위한 트랜드한 책을 제작하는 출판사입니다. 작가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중요시 여기며 현재 다양한 작가들과 함께 책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출간도서로는 신하영 작가의 <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박한평 작가의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디만> 스웨덴세탁소의 <우리가 있던 시간> 김제인 작가의 <슬픔이 질병이라면 나는 이미 죽었을 텐데>가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5
review-image

이 책을 후원할 때는 취준생이었는데 책을 받는 시점에서는 취뽀했어요! 그럼에도 책 내용은 너무 유익하고 예시도 꼼꼼하게 들어가있어 좋았어요! 특히 자소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같은 내용을 3단계 정도로 첨삭하시는 과정을 책에 녹여주셔서 어떤 부분을 쳐내야하는지 잘 보이더라구요! 역시 후원하길 잘 했다는 생각했어요! 그리고 취뽀후의 생각과 감정들도 짧게나마 담아주셔서 제가 어떤 마음으로 일을 해야하는지 생각할 수 있었어요! 창작자님 멋진 책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 다 취뽀하세요!!

취준이라는게 혼자 하게 되면 뭐가 문제인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무작정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프로젝트로 받은 책을 통해 무지성 도전이 아니라 충분한 준비 끝에 하는 도전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의미있는 펀딩이었습니다~

신입 지원 시 참고할 만한 자료입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