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향수

[Cozy 퍼퓸] 당신이 느끼는 가장 편안한 순간의 향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1.09.3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처음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저는 창작집단 '센트 라이브러리'에 소속되어 조향일을 하고 있는 조향작가 아벨이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서 정말 반가워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33
review-image
+1

한달을 기다려 드디어 받았습니다! 평소 폭닥한 향을 좋아하는 저로서 포도가 섞인 인형냄새를 지나칠 수 없었어요! 어떤 향을 말하는지 알 것같은 느낌. 손이랑 옷 두 군데 뿌렸는데 개인적으로는 옷에 뿌린 향이 더 맘에 듭니다. (향 컨셉이 그렇다보니..!) 이걸 내 잠옷 궁둥쓰 부분에 뿌리면 나도 궁디에서 포도향 나는 곰인형?! 라고 할 뻔~ 약간의 충동은 있었지만, 사회적 체면을 위해 참았습니다^^ 섬유에서 나는 냄새 마음에 들어용 그리고 저 나무뚜껑ㅠㅠ!너무귀여워요 진짜ㅠ 사진으로 본 것보다 실물이 앙증맞아서 입에 넣고싶어요. 제가 향수 포장지에서 엉덩이라는 글자를 보게될 줄은 몰랐는데 덕분에 받자마자 조금 웃었습니다 감사해요 향 마음에 들어요:) 펀딩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review-image

뿌리면 주변에서 향이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달콤하게 깨워준다는 이야기에 정말 딱 들어맞는 향수입니다 ㅎㅎ 세탁 후 남아있는 달달하고 포근한 섬유유연제향 같기도 합니다. 하루를 시작할때 이 향과 함께하는게 정말 좋았어요.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솔솔 불어오는 바람에, 아침에 기분 좋게 잠에서 깨어나 간질간질한 마음이 들때가 있어요. 제게 그런 기분을 주는 향수에요. 또 밖에 나가기 전에 뿌려주면 남아있는 잔향이 저를 편안하고 안정되게 해줬어요. 제가 텀블벅에 후원했던 향수 중 단언컨대 최고로 마음에 드는 향수입니다. 머스크향이나 포근한 향을 좋아하는 저희 언니 마음에도 들었는지 약속이 있을 때 time tp wake up을 뿌리고 나가요 ㅎㅎ 펀딩할때 여러개 쟁여놓을걸 그랬나봐요. 지금은 아이디어스에도 센트라이브러리 홈페이지에서도 time tp wake up은 볼 수가 없어서 정말 슬퍼요... 언제나 함께하고 싶지만 아껴써야겠지요 ㅎㅎ... 나중에라도 꼭 다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향으로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후기라 죄송해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review-image

달콤~하구...뽀시시하구...잠깐 자다깼을때의 포근하고 부들부들한 침구의 기분좋은향이나구....하늘만큼 땅만큼좋아요...

review-image

앞선 세 번의 코지 프로젝트는 제가 크라우드 펀딩을 모르던 때라서 이번에 처음으로 코지 펀딩을 하게 됐어요. 저는 애프리콧,슈가케인,바닐라,머스크 향이 전반적으로 느껴졌어요. 저는 알람 하면 민티한 향이 생각나는데, 이 향은 전반적으로 달달하더라구요. 은은하게 깨우고 싶었다는 작가님의 마음을 알겠어요ㅎ 분향이 슬쩍 지나가는데 맞나?싶어서 자세히 맡아보면 또 안 나고, 아닌가보다 하면 또 나고 그래요. 달달한 향은 딱히 선호하지 않는데 이건 종종 뿌릴 것 같아요! 양도 100ml보다 50ml가 더 앙증맞고 예쁜 것 같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