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 공간 · 행사

용기와 시: 유동성 시대의 난민과 미술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1.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0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이메일 socheol.k@gmail.com 으로 신청해 주세요.
2.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3.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진행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김소철
마지막 로그인  2년 전
미술가. 사회 문제에 대한 실천과 개입으로서의 미술에 관심을 갖고 활동한다. 2016년, 담배키우기 키트를 텀블벅을 통해 제작해 유통했다. 2018년, 난민지원시민단체 아시아평화를향한이주에 자원활동가로 활동하며, 이 단체와 큐레이터 안민혜와 공동으로 학술대회 및 쇼케이스 전시 "용기와 시: 유동성 시대의 난민과 예술"을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