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카테고리
전체
보드게임 · TRPG
디지털 게임
웹툰 · 만화
웹툰 리소스
디자인 문구
캐릭터 · 굿즈
홈 · 리빙
테크 · 가전
반려동물
푸드
향수 · 뷰티
의류
잡화
주얼리
출판
디자인
예술
사진
음악
영화 · 비디오
공연
웹툰 · 만화

네이버 웹툰 <취향 소개소> 단행본 제작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45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8월 19일(금)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단,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프로젝트에 이상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지만, 혼자 준비하고 처음 진행해보는 프로젝트다 보니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작 일정이 늦어지거나 배송 지연 등의 이슈가 생길 시에는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미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소재 특성상 불량처럼 보일 수 있으나 불량이 아닌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행본>
1) 재단 시 1~2mm 오차로 약간의 밀림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배송이나 유통 과정 중 미세 손상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파손은 교환/환불해드리겠습니다.

<씰 스티커>
1) 스티커 소재가 두껍다 보니, 작은 스티커 개체 일부는 완전 커팅이 되지 않은 오프컷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씰 스티커의 제작 공정상 1~2mm 정도 칼선 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리컵>
1) 제작 공정상 미세한 인쇄 밀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핸드메이드 특성상 제작 위치가 도안과 완전히 같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3) 유리컵 공정상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유리 내부의 기포, 미세 흠집, 요철, 스크래치, 물결무늬, 접합부 표시 등은 불량이 아닙니다.
4) 인쇄면에 인쇄 망점이 보이나, 이는 제작 방식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규조토 티 코스터>
1) 규조토 위에 수직 인쇄를 하므로 1~2mm 정도 약간의 인쇄 밀림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티 코스터 뒷면 코르크가 완전히 정 중앙에 위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규조토는 천연 재료기 때문에 표면에 미세한 얼룩, 잡티, 또는 작은 깨짐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제작 공정 시 발생하는 현상으로 불량 또는 하자가 아닙니다.
4) 규조토 표면이 오돌토돌하기 때문에 인쇄된 면에 점박 무늬가 보일 수도 있습니다.


+ 제로 웨이스트에 동참하기 위해 비닐 사용과 포장을 최소화하려고 합니다. 친환경 포장 특성상 비닐을 사용하고 여러 부자재를 이용해 포장했을 때보다 튼튼하지 않아 보이거나 잔기스가 발생할 수 있지만, 최대한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 (파손에 약한 유리컵, 규조토 티 코스터만 뽁뽁이를 사용합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14시간 전
하고 싶은 것도, 좋아하는 것도 많아 꿈이 많은 다몽입니다.
네이버 웹툰 <머리카락을 뽑으면>과 <취향 소개소>를 연재했습니다. 행복한 삶과 좋은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