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요리책

당신을 위한 치즈사전, Cheese In My Fridge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21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12.16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재단 및 제본시 발생하는 오차 및 특이사항은 파본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페이지별 색상 혹은 일러스트 및 레이아웃 디자인의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말 배송 특성상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으나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당신에게 꼭 필요한 생각, Foldable Ideas
이전 프로젝트 후기 15

텀블벅 펀딩 중 가장 황당하고 불쾌한 펀딩 예시된 것과 전혀 다른 제품이 옴 겉 표지는 디자인 적으로 구리게 나오고 안에 있는 내용물도 예시된 것처럼 다양하지 않고 그냥 복붙수준의 레이아웃 설정으로 보냄 ㅎㅎㅎ 이 가격에 이퀄리티라니 놀라 자빠질 지경 ㅋㅋㅋ 심지어 책 겉 표지도 제작 없이 오고 이에 대해 사람들이 다 불만을 토로해서 반영하고 보내준다더니 4개월이 지나도록 겉표지 준다는 거, 진행상황에 대해 말도 없고 할 생각도 없는 곳임 ㅎㅎ 소름끼치도록 싫다 그냥 앞으로 펀딩 열지 않으셨으면 ㅠ 열정도 없고 인성도 없음.

(22.05 업데이트) 겉표지 공지없이 변경건으로 무척 실망했었는데, 겉표지 재제작 관련해서 안내받고 기다리던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겉표지 뿐만아니라 후속상품인 저널을 포함하여 발송해준다는 공지를 보고 실망스러웠던 마음이 사르르 풀려버렸습니다... 미공지 건이나 후속조치가 느렸던 점이 실망이 컸지만, 그만큼 실수를 늦게라도 바로잡으려고 하셔서 인상깊었습니다. 치즈 저널은 별탈없이 잘 진행되고 더욱 흥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패키지도 책도 너무 귀여운데 식기세트가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두세트 사고싶단 생각까지 했습니다ㅠ 패키지 자체도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았을 것 같아요;ㅇ 이런 책 많이 내주세요!ㅜㅜㅜㅠ

치즈들 사전 너무 좋네요! 스티커도 작고 귀엽네요ㅎㅎ 돈이 떨어져서 후원 못 했지만 식기세트 후원할 걸 그랬어요ㅜㅜ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