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네 홍차에 독을 탔어. Poison in Black tea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2.8.1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8월 30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안녕하세요! 센트라이브러리 소속 조향작가 실론입니다 : )
이전 프로젝트 후기 13
review-image
+3

향수가 정말 박살 나서 왔어요... 유리조각 때문에 꺼내볼 수는 없겠네요

이 리뷰를 쓰기까지 정말 고민했어요.. 이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사람의 후각이라는게 다 같을 순 없으니깐 제 개인적인 후기를 남길게요. 향수를 처음 받았을 때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몇 시간 두었다가 열어 뚜껑 냄새를 맡았을땐 약간 백화점 1층 화장품 코너 향이 났고 뿌렸을 땐 정말 속이 울렁거리는 향이었습니다. 홍차에 독을 탄 컨셉의 향수인데 홍차의 향이 은은하게 나지도 않고 그저 어지러운 거북한 향만 났어요. 아무래도 홍차에 독이라는 컨셉을 보고 홍차의 찻잎향이 은은하게 나길 기대했는데 독의 느낌만 강조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리는 향 없이 이것저것 다 사보고 시향하는 편인데 어지러운 향이라고 느껴져 뿌리지 못하고 있어요... 제 주관적인 느낌이라서 혹여 다른 분들이 사길 주저하게 될까 후기를 남기는 게 고민되었지만 창작자분께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조심스레 남깁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image
+2

기대했던 것보다 향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 '네 홍차에 독을 탔어.'라는 주제에 맞게 달달하면서도 씁쓸하고, 가벼운 것 같으면서도 무거워서, 향을 맡으며 연신 놀랐던 것 같아요. 본 프로젝트를 준비하시면서 의도하신 바를 향을 통해 한 번에 알 수 있게 되면서 놀라면서도 감탄했던 것 같아요. 패키지 상자도 주제에 맞게 그림이 너무 이쁘고, 향수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이거는 택배사 문제인가? 싶은데 택배 상자가 다 찌그러져 왔더라고요. 위에 무거운 거라도 올리셨던 걸까요? 가운데가 움푹 들어가 있길래 안에 있을 향수가 걱정됐지만 뽁뽁이도 같이 넣어주셨을 테고, 이 경우는 다른 문제라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상자를 뜯으니 뽁뽁이가 있기는 한데 향수의 양 옆면만 보호해 주고 윗면이 뻥 뚫려있더라고요. 향수가 뽁뽁이 안이 아니라 밖에 있는 상태로 배송이 왔어요. 운송 과정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다보니 위치가 바뀐 것 같은데, 다음에 하실 때는 모든 면을 꼼꼼히 봐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향수가 들어있는 상자에 눈에 띌만한 이점은 없는 것 같아요. 향수 같은 경우에는 뚜껑 부분에 얕게 금이 여럿 가 있는데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아서 그대로 쓰려고 해요. 하지만 속상한 부분이 머잖아 남아있네요. 😂 다음에 또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시게 될 때에 조금만 더 신경 써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향수, 잘 받았습니다. :)

review-image
+1

첫향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맡아봤던 향들 중 Black이라는 색을 가장 잘 연상시켜주는 향이에요. 또.. 솔직하게 말해보면 약간의 텁텁한 가죽을 맛보는 향 같기도 해요. 하지만 그점이 또 매력적이죠. 두번째 향에서 연상되는 이미지는 마치 광고에서만 볼만한 세련된 검은 나무탁자가 연상시키는 데에서 연관이 되는것 같거든요. 음.... 결론은, 저는 향이 마음에 듭니다! PS. 좋은 향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