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인문 · 사회과학

새로운 임진왜란 역사 책! <임진왜란, 그길 걷다 보면>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0. 3. 1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3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0.05.08
양성현은 고려대학교 경영대 경영학과를 나왔다. 내일신문에서 기자 생활을 했고, 요즘은 여행과 역사 인물 이야기를 쓰고 있다. 앞서 기업에서 근무했다. 금호와 대상그룹에서 일했다. 양성현은 임진왜란 역사를 기록했다. 지난 1997년 IMF 외환위기 때도 이 위기를 초래하게 된 직전 1년의 반성이 중요했다. 그런데 임진왜란 역사는 그렇지 못했다. 직년 1년에 대한 기록도 없고 반성도 없다. 그래서 이 책 <임진왜란, 그길 걷다 보면>을 내놨다. <양림동 걷다>, <앙코르와트 4박6일>, <한양도성 가는 길> 등을 출간한 바 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