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예

제주에 버려진 나무들로 업사이클링한 우드 트레이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1. 선주문 후 수량에 맞게 제작되므로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이나 교환은 불가합니다.
2. 업사이클링 우드 제품은 100% 핸드메이드 상품이기에 안내드리는 사이즈에서 상품마다 조금씩은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차콜 브라운 컬러를 기본으로 제작되오나, 핸드메이드 특성상 컬러가 화면에 보여지는 것과는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업사이클링 특성상 나무 자체에 흠이나 작은 상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니라서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5. 파손 또는 불량품을 수량하셨을 경우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연락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이 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제작자가 부담합니다.
6. 예상 전달일로부터 90일 이상 지연 시 환불을 원하시면 수수료 공제 후의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7. 후원자의 배송지 기재 오류, 후원자가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해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진행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비비작 공작소
마지막 로그인  3년 전
비비작 공작소는 나무를 사지 않습니다. 비비작 공작소는 목조 주택을 짓는 전문 목수와 방송PD였던 생활 목수가 함께 합니다. 1차 쓰임을 다하고 버려진 제주의 나무들로 업사이클링 합니다. 나무 고유의 결을 살리고, 세심한 공정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무 제품이 탄생됩니다. 비비작 공작소는 나무가 주는 귀한 가치를 업사이클링을 통해 구현합니다